StoryCorps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초월하고 Vonage Video API로 개인 스토리텔링을 생생하게 유지합니다.

StoryCorps는 Vonage와 협력하여 전염병의 사회적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과 사명에 헌신했습니다.

StoryCorps customer video thumbnail
Puzzle piece

과제

COVID-19가 StoryCorps의 대면 녹음 공간을 폐쇄했을 때, 스토리 공유 조직은 사람들이 스토리를 계속 녹음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Video API로 구동되는 디지털 녹음 플랫폼인 StoryCorps Connect
Key

결과

미국 50개 주와 기타 15개 국가에서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StoryCorps Connect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보존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StoryCorps 는 모든 배경의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삶의 경험을 공유하는 친밀한 대면 대화인 인류의 이야기를 캡처하고 보존하는 임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 비영리 단체의 작업에는 6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여들었고 수천 개의 이야기가 만들어졌으며 미국 의회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사는 National Public Radio를 통해 전국적으로 방송되기도 합니다. (이 감동적인 StoryCorps 이야기를 들으면서 흘린 눈물의 수에 대한 공식적인 계산은 없지만 보수적인 추정치는 수천만 개가 될 것입니다.)

StoryCorps가 2020년에 숭고한 사명을 어떻게 실천했는지는 자체 아카이브에 가치가 있는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전염병의 사회적 장벽을 극복하는 디지털 혁신과 헌신의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StoryCorps가 COVID-19에 직면하여 운영을 유지하고 확장하기 위해 통신 기술을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내부 이야기입니다.

… 그렇다면 COVID-19 히트

2020년은 StoryCorps의 모바일 투어 사이트 관리자인 Eunice Cho와 디지털 및 기술 혁신 이사인 Martin Olson에게 많은 약속이 있었습니다. 둘 다 조직의 목적을 추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녀가 "가장 멋진 직업 "이라고 말할 사이트 관리자로서 Unice는 바퀴 달린 녹음 스튜디오 역할을 하는 개조된 Airstream 트레일러인 StoryCorps의 MobileBooth의 10개 도시 투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각 정류장에서 Eunice와 같은 진행자는 커뮤니티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대화를 녹음했습니다.

StoryCorps의 디지털 및 기술 혁신 이사인 Martin은 대중이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방대한 스토리 저장소를 관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사람들에게 StoryCorps의 물리적 공간과 독립적으로 이야기를 기록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도 그의 할 일 목록에 있었지만 우선 순위는 그리 높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코로나19가 닥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우선순위가 바뀌었습니다.

StoryCorps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Dave Isay는 “팬데믹이 선언된 날 나는 여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StoryCorps가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작동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이 대유행의 초기에 있었고 사람들이 노인들과 대화를 나눌 필요성, 즉 노인들과 연결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을 말할 기회를 제공해야 하는 필요성은 중간에 있을 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국가적 위기를 의미한다."

“StoryCorps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는 우리가 하는 일이며 사람들을 대면하여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우리가 주로 하는 일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라고 Olson이 말했습니다.

조씨는 “어떻게 하면 이러한 이야기를 계속 수집하고 사람들에게 계속 연결될 수 있지만 안전한 방법으로 알릴 수 있는지 알아내야 했다”고 설명했다.

사람들이 StoryCorps의 물리적 부스 밖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녹음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도구를 개발하려는 목표는 StoryCorps의 작업을 계속할 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순간의 구두 타임캡슐 을 캡처하는 것까지 갑자기 시급해졌습니다.

StoryCorp는 디지털 녹음 플랫폼이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어야 하는 사람들 간의 대화를 캡처하기 위한 솔루션이라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고유한 기술 요구 사항이 있었고 리드 타임이 없었으며 Martin을 포함한 2명의 디지털 팀이 있었습니다.

StoryCorps Connect의 탄생

2020년이 된 지 겨우 두 달이 되었고 StoryCorps의 주요 스토리 기록 방식(부스 내부 및 MobileBooth)은 중단되었습니다. Martin은 디지털 대안을 빠르게 개발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용자 그룹을 수용해야 했습니다.

Olson은 "사용 가능한 기술의 수준은 정말 멋진 최신 휴대폰을 가진 사람부터 학교나 도서관에서 또는 지역 조직을 통해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StoryCorps의 백엔드 시스템에 통합되어야 했습니다. 조직은 원시 녹음을 가져와 다양한 미디어 형식으로 처리하기 위해 Amazon Web Services에 여러 워크플로를 설정했습니다.

Martin은 Vonage Video API를 발견했을 때 StoryCorps에 필요한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Martin은 우리가 이 서비스를 구축해야 하는 단 하나의 서비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Vonage입니다.”라고 Isay는 회상합니다.

모든 브라우저에 내장된 표준 인터페이스인 WebRTC 기술을 사용하는 비디오 솔루션을 선택하면 가장 광범위한 도달 범위가 보장됩니다. 연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참가자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인터넷 연결과 웹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

비디오는 또한 대면 상호 작용의 친밀도를 복제했습니다. 조씨는 “녹음부스에 함께 있는 것처럼 사람들이 서로를 보고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Martin은 일을 시작했습니다. Martin은 개발 공급업체인 Vonage 및 그의 팀의 다른 직원과 협력하여 주말 프로토타입으로 시작되는 맹렬한 개발 기간을 시작했습니다. Vonage가 제공한 지원 덕분에 Martin은 백엔드 시스템과의 통합에 대한 기술적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않고 필요한 온라인 녹음 응용 프로그램 StoryCorps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Vonage Video API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StoryCorps의 기존 녹화 도구 및 제작 워크플로와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돌이켜보면 놀라운 점은 이런 종류의 성급하고 더러운 주말 프로토타입에서 우리 웹사이트에 게시되고 CMS와 통합되어 실제로 매우 빠르게 대중에게 공개된 실제 롤아웃 제품으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자 이름.

Isay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몇 주 만에 우리는 고립된 노인, 아픈 가족을 돌보는 가족, 의미 있는 재택 활동을 찾는 학교에 중점을 둔 최초의 가상 플랫폼인 StoryCorps Connect를 출시했습니다."

StoryCorps Connect 가 탄생했습니다.

StoryCorps Logo
"Vonage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이야기를 기록할 수 있었고, Vonage Video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의 눈을 바라볼 수 있었고, 이 의미 있는 경험이 평생 지속되고 후대에 전승될 수 있었습니다."
— 데이브 아이세이 | StoryCorps 설립자 겸 회장

이것으로 무엇을 더 할 수 있습니까?

StoryCorps Connect 프로토타입이 진행됨에 따라 Martin은 내부적으로 이를 동료들과 공유했습니다. Eunice와 같은 스토리 진행자는 부스에서 진행하는 대면 세션을 디지털 영역으로 옮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요구 사항은 공공 셀프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보다 엄격했습니다. 개별 사용자 녹음은 구성된 단일 아카이브로 저장할 수 있지만 내부 StoryCorps Connect 도구는 필요한 전문 품질의 오디오 진행자를 제공하기 위해 각 참가자에 대한 개별 오디오 스트림을 생성해야 했습니다.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과 Video API의 유연성 덕분에 Martin은 필요한 조정 작업을 수행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내부 버전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자는 방송 품질의 오디오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데 사용되었던 워크플로에 StoryCorps Connect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lson은 "두 가지 사용 사례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Eunice는 스토리텔러나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멋진 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StoryCorps 가상 녹음 부스와 비슷합니다. 사람들이 과거에 녹음 부스에 왔던 것처럼 나타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가상 플랫폼에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Martin의 StoryCorps Connect 작업은 4월에 끝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진행자는 기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거나 연결성이 좋지 않거나 물리적인 문제가 장애물이 될 때 사람들을 대화에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했습니다. Vonage 플랫폼의 다른 기능을 사용하여 Martin과 그의 팀은 전화 걸기 기능을 추가하여 해당 지역의 진행자가 비디오로 한 참가자와 연결한 다음 전화를 통해 다른 참가자에게 전화를 걸 수 있었습니다.

Olson은 “다른 Vonage 기술로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지속적으로 탐색하면서 플랫폼에 이미 있는 더 많은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은빛 라이닝과 기억에 남는 이야기

2020년이 끝날 무렵 StoryCorps Connect는 미국 50개 주와 기타 15개 국가에서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6월에 이 단체는 AARP 및 광고 위원회와 함께 사람들이 사회적 고립에 맞서기 위해 노인들과의 StoryCorps Connect 인터뷰를 녹음하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11월 말, 몇 달 간의 계획은 연례 Great Thanksgiving Listen 캠페인으로 절정에 달했으며, 젊은이들에게 인생의 장로를 인터뷰하도록 권장했습니다. StoryCorps Connect를 통해 COVID-19 우려 및 제한 사항으로 인해 서로를 방문할 수 없었던 여러 세대의 가족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조는 올해의 녹음을 회상하며 “좋은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COVID-19 때문만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단절되어 있다고 느꼈던 시대에 2020년은 선거로 인해 매우 격동의 한 해였습니다. Black Lives Matter Movement로 인해 – StoryCorps 가상 녹음 부스가 사람들을 더 가깝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유니스는 사람들이 "매우 단절되어 있고 사람들과 연결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누군가의 포옹"을 원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전인적 치유 센터를 방문하고 지역 사회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과 같이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에 대해 새롭게 찾은 감사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자비로운 경청과 스토리텔링을 위해 만든 의도적인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이 없었다면 조직으로서 성공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Isay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Vonage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이야기를 녹음하고, Vonage Video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의 눈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평생 지속되고 후대에 전해지는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