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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채용을 위해 Vonage Voice 및 SMS API를 이용한 Talkpush

Talkpush는 2014년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들의 대규모 채용 업무 최적화를 돕는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은 지원자들을 1차적으로 선별하는 웹 기반 대화형 음성 응답(IVR) 시스템이었으며 이후 채팅과 음성을 통해 후보자와의 대화 면접을 지원하는 다중 채널 CRM으로 진화했습니다.

TalkPush 스크린샷이 표시된 컴퓨터 모니터

Vonage 솔루션 및 기능

Puzzle piece

과제

Talkpush는 새로운 지역으로의 확장과 성장을 거듭하면서 안정적이고 배포가 용이하며 확장 가능하고 다양한 국가와 상황에 맞게 조정 가능한 단문메세지 및 대화형 음성 응답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SMS 및 Voice(IVR) API
Key

결과

다른 유명 벤더에 비해 지원 및 문제에 대한 대응 역량이 우수하고 신규 시장으로의 완벽한 확장이 가능하며 비용 절감 효과도 높습니다.
Recruiter using Talkpush software looking at computer screen

Talkpush 사례 연구 비디오

혁신적인 직원 채용 방법

 

채용 담당자들이 잘 알고 있는 것처럼 구직 신청서를 처리하는 작업은 인간적인 측면이 적고 업무량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정기적으로 신규 채용 인원이 많은 글로벌 대기업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력서 심사로 시작되는 일반적인 방법이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 훌륭한 후보를 직접 만나보지도 않고 놓치게 되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다행히 구직 신청서부터 검토하는 방법은 곧 사라지고 Talkpush의 혁신적인 채용 패러다임이 그 자리를 대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Talkpush는 2014년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들의 대규모 채용 업무 최적화를 돕는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은 지원자들을 1차적으로 선별하는 웹 기반 대화형 음성 응답(IVR) 시스템이었으며 이후 채팅과 음성을 통해 후보자와의 대화 면접을 지원하는 다중 채널 CRM으로 진화했습니다. Talkpush는 현재 자연어 처리(NLP) 및 음성을 텍스트로 전환하여 기록하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채용 기업과 지원자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보다 쉽고 정확하며 진실되게 만들고 있습니다.

Talkpush CEO Max Armbruster는 “기업 고객은 채용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에 큰 투자를 하며 미래 인재들과의 대화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통계 정보에 기초한 이메일과 이력서를 통한 일방향 대화는 이제 과거의 방식입니다. Talkpush는 채용 담당자들이 녹음된 오디오, 비디오 또는 실시간 대화를 통해 지원자의 이야기를 청취함으로써 중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는 지원자와의 보다 정확하고 인간적이며 정서적인 교류를 제공합니다.”라고 자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Armbruster는 지원자들이 지원 프로세스 초기에 자신과 자신의 목표를 직접 구두로 소개하는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채용 담당자들이 이력서만으로는 알 수 없는 그들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동기 수준, 전반적인 성격 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Vonage로의 전환

현재 Talkpush는 양방향 단문메세지 및 아웃바운드 대화형 음성 응답 통화에 Vonage SMS 및 Voice AP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채용 공고, 소셜 미디어 광고 또는 Google 양식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직 신청서를 제출한 지원자와의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단문메세지가 발송됩니다. Talkpush는 지원자의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Vonage SMS를 통해 대화를 시작하며 자동 단문메세지 채팅으로 기본 자격 데이터를 요청합니다. 이 대화는 자동 대화형 음성 응답 또는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전화 통화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Talkpush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Romain Verbeke는 Vonage API를 선택한 이유가 여러 가지였다고 말합니다. “Vonage는 필요할 때 새로운 지역에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전화번호를 구입하고 시스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Vonage는 힘든 일을 모두 처리해주며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이 잘 전달되고 지원자들과 통화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해줍니다.”

Verbeke는 전 세계 국가에서 활동한 Vonage의 경험 또한 주요 이점으로 평가합니다. “Vonage는 특정 국가의 제약 사항을 처리하는 방법 등 고유한 문제를 세부적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지원 수준 또한 탁월합니다. Vonage는 항상 빠른 대처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Vonage는 예를 들어 필리핀, 도미니카 공화국과 같은 국가에서의 채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려운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까지 잘 알고 있습니다.”

Armbruster는 Talkpush의 성장과 사업 확장에도 불구하고 Vonage가 이러한 특별한 이점을 계속 제공해왔다고 평가했으며 그 과정에서 Vonage의 폭넓고 성공적인 경험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당사가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벌이고 있는 신흥 시장에서 현지 통신업체와 Vonage의 파트너십이 반드시 필요했으며 지난 2년 대비 10배의 비즈니스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Talkpush는 Vonage로의 전환 결정과 함께 2일 만에 전환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Ambruster는 “정말 빨랐습니다. “Vonage로의 전환을 결정한 후 개발과 테스트 작업에 하루, 이틀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이후 시스템이 원활하게 실행되었습니다. 또한 오디오 품질과 오류 감소 면에서의 개선 효과도 즉시 나타났습니다."라며 놀라워 했습니다.

“Vonage의 빠른 대응 능력과 폭넓은 경험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Vonage의 초당 청구 방식이 회사에 큰 이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Armbruster는 “우수한 품질, 강력한 현지 지원 역량, 경쟁력있는 가격이 Vonage를 적극 추천하는 주요 이유”라고 설명합니다.

“대화형 음성 응답 및 음성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Vonage로 전환하기로 결정한 후 개발과 테스트 작업에 하루, 이틀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이후 시스템이 원활하게 실행되었습니다. 또한 오디오 품질과 오류 감소 면에서의 개선 효과도 즉시 나타났습니다."

MAX ARMBRUSTER(Talkpush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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