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sion의 컨택 센터 관리 간소화를 지원한 Vonage

Vonage의 협력과 지원 아래, Volusion에서 뒤죽박죽 혼재되어 있던 영업팀 및 서비스팀용 솔루션들을 단일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통합 및 전환시켰습니다. 이제 Volusion은 단일 벤더, 효율적인 IT 기술과 함께 컨택 센터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Volusion 고객 추천 동영상
Puzzle piece

과제

개별 솔루션 기반의 노후된 컨택 센터 플랫폼을 서비스와 영업을 모두 지원할 수 있는 효율적인 단일 컨택 센터 솔루션으로 전환하는 방법
Lightbulb

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및 Salesforce 통합
Key

결과

Volusion은 Vonage Contact Center를 선택함으로써 셀프 서비스와 Salesforce와의 통합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IT 플랫폼이 크게 간소화되었습니다.
"함께 일해 온 Salesforce 컨설턴트가 Vonage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솔루션 전체를 한 기업이 지원하는 방식을 통해 상황을 훨씬 빠르고 쉽게 파악하여 최종 솔루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James Gillette(Volusion 헬프 데스크 매니저)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