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MarketScape 공급업체 분석 모델은 시장에서 ICT 공급자의 경쟁력을 간략히 요약해서 안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사에는 질적 및 양적 기준에 기반한 엄격한 채점 방법이 활용되며, 시장 내 각 공급업체의 위치를 그래픽으로 보여줍니다. 역량 점수는 단기간의 공급업체 제품, 시장 출시 및 비즈니스 실행을 측정해서 결정됩니다. 전략 점수는 3-5년의 기간 동안 고객 요구 사항과 공급업체 전략이 부합하는 정도를 측정해서 결정됩니다. 공급업체 시장 점유율은 아이콘 크기로 표시됩니다. 2019 IDC Marketscape 차트](/cdn-cgi/image/fit=contain,width=62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corporate/charts/F1%20Omdia%20Universe%20Selecting%20a%20CPaaS%20Platform-01.png)
Omdia Universe: CPaaS Platform 2022 선정 보고서에서 Vonage가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Omdia는 또한 CPaaS(Communications as a Platform) 분야의 개척자로서 Vonage의 역사를 언급하면서, 기업 내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 센터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통신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데 있어 글로벌 리더로서의 압도적인 지위를 인정했습니다.
또한 Vonage는 CPaaS 비즈니스에서 탄탄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21년에는 42% 성장할 것으로 보고했으며 강력한 전체 VCP(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와 통합해 엔터프라이즈 통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에도 주목했습니다.
VCP는 CPaaS,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및 대화식 상거래 솔루션의 업계 유일의 강력한 조합으로, 기업이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더 쉽게 고객과 연결하고, 더 의미있는 고객 참여를 만들기 위해 그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매출 기준으로 가장 큰 CPaaS 공급업체 중 하나인 Vonage는 Omdia가 점수를 매긴 10개 범주 중 8개 범주에서 1위를 차지한 시장 리더입니다. Vonage는 액세스 및 통합, 사용 사례 및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모든 솔루션 역량 범주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그중에서도 API(95%)와 기술 지원(92%)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점은 Vonage가 제품 및 공급업체 경험뿐 아니라 추천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전반적으로 Vonage는 솔루션 범위, 솔루션 혁신 및 전략/로드맵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총 역량 점수에서 경쟁사보다 앞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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