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2022 CPaaS Omdia Universe 보고서 선도 기업 선정

고객 경험 및 솔루션 역량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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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dia Universe: CPaaS Platform 2022 선정 보고서에서 Vonage가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Omdia는 또한 CPaaS(Communications as a Platform) 분야의 개척자로서 Vonage의 역사를 언급하면서, 기업 내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 센터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통신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데 있어 글로벌 리더로서의 압도적인 지위를 인정했습니다.

또한 Vonage는 CPaaS 비즈니스에서 탄탄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21년에는 42% 성장할 것으로 보고했으며 강력한 전체 VCP(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와 통합해 엔터프라이즈 통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에도 주목했습니다.

VCP는 CPaaS,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및 대화식 상거래 솔루션의 업계 유일의 강력한 조합으로, 기업이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더 쉽게 고객과 연결하고, 더 의미있는 고객 참여를 만들기 위해 그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매출 기준으로 가장 큰 CPaaS 공급업체 중 하나인 Vonage는 Omdia가 점수를 매긴 10개 범주 중 8개 범주에서 1위를 차지한 시장 리더입니다. Vonage는 액세스 및 통합, 사용 사례 및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모든 솔루션 역량 범주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그중에서도 API(95%)와 기술 지원(92%)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점은 Vonage가 제품 및 공급업체 경험뿐 아니라 추천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전반적으로 Vonage는 솔루션 범위, 솔루션 혁신 및 전략/로드맵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총 역량 점수에서 경쟁사보다 앞섰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지금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분석가의 말
디지털화가 증가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CPaaS 역량은 고객과 의미있는 관계를 맺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기 원하는 산업 전반의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대두되었습니다. Vonage는 API, Value-Added 서비스 및 패키지 솔루션, 액세스 및 통합, 사용 사례 등 CPaaS 역량이 다양한 범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Omdia Universe의 선두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Pamela Clark-Dickson, Omdia의 선도적 메시징 및 통신 부문 책임 애널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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