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부문 재해석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재해석된 의료 서비스 세계로의 전환을 도와주는 길잡이

본 eBook은 아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Communications API란 무엇이고 의료 조직에서 할 수 있는 역할
  • API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와 의사의 진료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
  • 의료 부문의 커뮤니케이션 과제와 그러한 과제를 극복하는 방법
생성 대상 :
  • CTO 및 CIO
  • 최고 디지털 책임자
  • 기업 의사결정권자
  • 고객 경험 리더
  • IT 관리자
  • 중소규모 기업 대표

의료 부문 재해석

새로운 의료 부문 경제 부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환자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나, 전 세계 의료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막대한 자금 부족, 직원 공급 부족, 높은 진료 비용이 필요한 노령화 인구의 증가, 그리고 만성 질환 환자의 증가 등의 문제를 직면하고 있습니다.예방적 진료와 함께 운영 효율과 비용 효율을 높이는 것이 의료 서비스 공급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의료 서비스 공급자들은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면서 환자 중심 진료를 제공할 수 있을까요?

이 가이드에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의료 부문이 어떻게 재해석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운영 효율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이고 환자가 지속적으로 건강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 동시에 우수한 환자 및 의사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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