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Opens in a new window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Main Menu
제품
제품
Communications API
Network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ers
메시징
RCS
SMS / MMS
WhatsApp
Conversational Connect
Video
Video 기능
방송
Video API 개인 정보 보호
Voice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성
브랜드 통화
SIP 트렁킹
부정사용 방지
Fraud Defender
인증(이중인증)
Identity Insights
Network API
AWS 솔루션
AI Hub
AI Studio
Voice Connectors
Conversations for Salesforce
Vonage Cloud Runtime
모든 API 보기
Free Trial 시작하기
QUICK LINKS
가격
서비스 및 고객 지원
개발자 문서
파트너 솔루션
의료 부문 API
고유한 브랜드 구축
Communications API
Network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ers
Number Verification API
SIM Swap
AWS를 통한 부정행위 방지
전문가와 상담
QUICK LINKS
개발자 문서
Communications API
Network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ers
기능
데스크탑
관리 포털
Vonage Meetings
VBC Mobile Connect
전체 보기
통합
MICROSOFT TEAMS
Salesforce
Vonage Contact Center
전체 보기
사용 사례
문의
QUICK LINKS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인터내셔널
Communications API
Network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ers
통합
Vonage Premier for Service Cloud Voice
Salesforce
MICROSOFT TEAMS
Microsoft Dynamics
ServiceNow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전체 보기
기능
음성 분석
옴니 채널
Dialer
게임화
인력 관리
전체 보기
사용 사례
문의
QUICK LINKS
요금제 및 가격
마켓플레이스
대화형 AI
중소규모 기업
플랫폼
Communications API
메시징
RCS
SMS / MMS
WhatsApp
Conversational Connect
Video
Video 기능
방송
Video API 개인 정보 보호
Voice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성
브랜드 통화
SIP 트렁킹
부정사용 방지
Fraud Defender
인증(이중인증)
Identity Insights
Network API
AWS 솔루션
AI Hub
AI Studio
Voice Connectors
Conversations for Salesforce
Vonage Cloud Runtime
모든 API 보기
Free Trial 시작하기
QUICK LINKS
가격
서비스 및 고객 지원
개발자 문서
파트너 솔루션
의료 부문 API
고유한 브랜드 구축
Network API
Number Verification API
SIM Swap
AWS를 통한 부정행위 방지
전문가와 상담
QUICK LINKS
개발자 문서
Unified Communications
기능
데스크탑
관리 포털
Vonage Meetings
VBC Mobile Connect
전체 보기
통합
MICROSOFT TEAMS
Salesforce
Vonage Contact Center
전체 보기
사용 사례
문의
QUICK LINKS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인터내셔널
Contact Centers
통합
Vonage Premier for Service Cloud Voice
Salesforce
MICROSOFT TEAMS
Microsoft Dynamics
ServiceNow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전체 보기
기능
음성 분석
옴니 채널
Dialer
게임화
인력 관리
전체 보기
사용 사례
문의
QUICK LINKS
요금제 및 가격
마켓플레이스
대화형 AI
중소규모 기업
플랫폼
해결책
해결책
해결책
비즈니스 요구
Vonage Fusion: UCaaS + CCaaS
Vonage for Microsoft Teams
AI + 자동화
소셜 참여
부정행위 + 보안
산업 부문
의료
교육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금융
운송 및 물류
제조
공공 부문
파트너
Vonage 파트너 되기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채널 파트너
문의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파트너 포털 로그인
마켓플레이스
해결책
비즈니스 요구
Vonage Fusion: UCaaS + CCaaS
Vonage for Microsoft Teams
AI + 자동화
소셜 참여
부정행위 + 보안
산업 부문
의료
교육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금융
운송 및 물류
제조
공공 부문
파트너
Vonage 파트너 되기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채널 파트너
문의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파트너 포털 로그인
마켓플레이스
개발자
자원
문의
가정용
로그인
고객 지원
Global (English)
Philippines (English)
Australia (English)
United Kingdom (English)
Singapore (English)
Malaysia (English)
Indonesia (English)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日本 (日本語)
대한민국 (한국어)
Deutschland (Deutsch)
France (Français)
México (Español)
España (Español)
Brasil (Português)
시스템 상태
Vonage 시스템 상태
아래에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res
커뮤니케이션 API
커뮤니케이션 API
Vonage API(이전 Nexmo)의 경우, 시스템 성능에 대한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Video API
Vonage Video API(이전 TokBox OpenTok)의 경우, 시스템 상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fied Communications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VBC 시스템 및 기능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합니다.
Vonage Enterprise
VBE 시스템 및 기능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합니다.
Contact Centres
Contact Centre
북미, EMEA 및 APAC의 현재 시스템 상태를 확인합니다.
Contact Centre
이전 NewVoiceMedia 컨택 센터: 시스템 상태와 현재 및 과거 가동 시간을 확인합니다.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이메일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