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Virtual Assistant

AI Virtual Assistant는 대화형 AI로 음성 지원 고객 셀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대화에 인텔리전스를 추가하며 CX를 경쟁 우위로 만듭니다.

  • 피크 업무 시간 또는 성수기 기간 동안 많은 양의 인바운드 통화 처리

  • 고객이 실시간으로 빠른 답변이나 조치를 필요로 할 때 실제 사람의 긴 대기 시간 제거

  • AI Virtual Assistant 자체에서 시작된 구두 신호로부터 통찰력을 포착하여 고객 참여도 개선

  • 설정 및 관리를 위한 매우 직관적인 AI Design Studio 앱 사용

illustration of robot working a contact center
Lightbulb

직원이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음성 기반 셀프 서비스 모델을 사용하여 실제 사람 없이도 모든 고객에게 즉시 응답하고 대화를 촉진하며 적절한 조치 실행
Person talking

대규모 고객 감정 및 고객 피드백 분석

AI로 단어, 음성 및 컨텍스트에서 의미를 찾고 보다 효율적으로 응답하여 CX 최적화
Thumb pointing up

디지털 마케팅 전략 향상

개인이 무엇에 반응하는지 학습하고 통화량이 높은 시간대에는 성과가 우수한 메시지를 사용하는 적응적 머신 러닝 모델
image that depicts customers being wowed and celebrating

AI의 힘으로 팀 지원

AI Virtual Assistant는 인력을 보강하는 새로운 디지털 인력을 생성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 항상 사용 가능한 AI 가상 비서로 365일 24시간 평균 대기 시간을 줄여 CX 개선
  • 고객이 간단한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개인 맞춤화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 모든 발신자를 자연어로 참여시키는 셀프 서비스 상호 작용으로 판매 기회 증대

  • 새 스크립트를 쉽게 배포하고 실시간으로 변경

  • 이메일과 통화를 줄이고 직원들이 중단 없이 계속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

Illustration of a bot call agent addressing calls

21세기 고객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가상 비서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익숙합니다.
  • AI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 어시스턴트를 구현함으로써 영업 기회 포착

  • 사람만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규모의 활성 캠페인 시 고도로 개인화된 메시지 생성

  • AI를 사용하여 리드 및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마감될 가능성이 있는 기회를 찾아 우선 순위 지정

Laptop image with a still frame of a contact center agent helping a customer

전례 없는 수준의 서비스 달성

AI Virtual Assistant는 모든 고객에게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촉진합니다.

  • 고객 상호 작용을 살펴보고 실시간으로 대화를 기록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상호 작용을 요약하고, 토론을 분석하고,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영업 담당자의 시간을 절약합니다.

  • 머신 러닝, 자연어 이해(NLU) 및 자연어 처리(NLP)를 사용하여 규모에 맞게 고객 감정 및 고객 피드백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분석

illustration of a contact center agent at a desk witha  large screen and five stars, a city scape, and a small business, with chat and thumbs up emojis EBOOK
새로운 원격근무 시대의 AI 주도 컨택 센터 설계
AI 기술은 컨택 센터가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 행동과 높은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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