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대시보드

클라우드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모든 계정 사용자의 실시간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화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전화 관리자가 모든 계정 내선번호의 실시간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클라우드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대시보드 화면을 맞춤형으로 조정하고, 통화 중인 직원을 파악하고, 더 나아가 내선번호로 전화도 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화 대시보드는 사용 중인 내선번호와 시스템의 내선번호에 대한 각 통화 현황을 표시한다는 점에서 데스크탑 전화 디스플레이와 유사합니다.계정 관리자를 통해 전화 대시보드의 맞춤 조정이 가능하므로 직원별로 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Steps with numbers 1 2 3

단순성

전화 관리자가 Vonage 클라우드 대시보드를 통해 통화 시간 및 발신자 ID 정보를 포함하여 직원 통화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간편한 1단계 조치로 시스템 정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효율성

클라우드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클릭하여 시스템의 내선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버튼 클릭으로 착신 거부 기능을 설정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Mobile phone with dialer screen

민첩성

전화 대시보드에는 완벽한 모바일 접속이 가능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