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 모양 (Shared Line Appearance)
다른 내선번호를 모니터링하며 서로 대신하여 전화를 받습니다.회선 현황 공유 개요
팀 연대가 뛰어난 사무실에서 회선 현황 공유(SLA) 기능을 통해 팀 협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습니다. SLA를 통해 계정의 다른 직원 전화를 모니터링하고(통화중 램프 필드 기능과 유사) 상황에 따라 전화를 받거나 일시중지할 수 있습니다.회선 현황 공유 작동 방식
동료가 부재 중일 때 다른 내선번호의 전화를 받거나 다른 상담원이 수신하도록 통화 대기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본인 전화에서 내선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관리지원 담당자는 SLA를 통해 직원의 전화를 모니터링하고 직원을 대신하여 전화를 받거나 일지중지 또는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