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 모양 (Shared Line Appearance)

다른 내선번호를 모니터링하며 서로 대신하여 전화를 받습니다.
팀 연대가 뛰어난 사무실에서 회선 현황 공유(SLA) 기능을 통해 팀 협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습니다. SLA를 통해 계정의 다른 직원 전화를 모니터링하고(통화중 램프 필드 기능과 유사) 상황에 따라 전화를 받거나 일시중지할 수 있습니다.
동료가 부재 중일 때 다른 내선번호의 전화를 받거나 다른 상담원이 수신하도록 통화 대기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본인 전화에서 내선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관리지원 담당자는 SLA를 통해 직원의 전화를 모니터링하고 직원을 대신하여 전화를 받거나 일지중지 또는 전환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효율성

고객의 기대치 충족도를 높이고 부재 중 전화를 줄여줍니다.
Pictogram of 3 people

협업성

조직 전체의 통화 현황 관리 성능과 팀워크를 향상시킵니다.
2 shapes signifying scaling

역량 강화

서비스 개선과 능률적인 운영을 위해 더 많은 통화 처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