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Suite 통합

Vonage for NetSuite 통합은 NetSuite CRM 내 주요 기능들에 완벽하게 연결되어 판매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판매 및 커뮤니케이션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도록 지원하고, 커뮤니케이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추가적인 분석 기능도 제공합니다. 수신 및 발신 화면 표시를 사용하면 팀에서 메모를 빠르게 추가하고, 연락처를 생성하여 중요한 상호 작용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Netsuite Interface

맞춤형

유연한 워크플로 옵션

직관성

풍부한 통화 분석 자료 보기

단순성

클라이언트측 설치 항목 없음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강력한 클라우드 역량

Vonage 통합 플랫폼은 음성과 데이터 모두를 핵심 고객 서비스, 생산성 및 NetSuite와 같은 판매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합니다.
  • 새로운 클라이언트들과 통화하면서 신속하게 연락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NetSuite 연락처를 수동으로 또는 야간 자동 처리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전화가 걸려 오면 발신자와 전화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화면이 열립니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부재중 전화를 알려주는 화면이 나타나므로 새로운 판매 기회와 현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 실시간 수신 및 발신 전화 통계 자료를 근거로 고객 데이터를 검토하고 분석하십시오.
  • 관리자가 자동 통화 기록과 맞춤형 정의 가능한 통화 메모 주제 구조 등의 기능을 활성화하여 워크플로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Oracle Netsuite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이 통합을 사용하려면 지원되는 웹 브라우저, Vonage Integration Suite 애플리케이션, 활성 Vonage Business 계정 및 NetSuite 계정이 필요합니다.
  • 고객은 관리 포털 내에서 또는 Vonage 지원팀에 전화하여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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