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Zendesk 통합

만족도 높은 전반적 고객 경험을 커뮤니케이션에 통합하십시오. 모든 통화에 대한 고객 이름과 정보를 보여주는 클릭 투 다이얼 화면이 표시됩니다. 자동화와 실시간 응대를 통해 모든 교류 활동 시간을 단축하십시오.
Zendesk integration interface

유연성

데스크탑 및 모바일 장치에 맞춤형 정의

효율성

워크플로 및 생산성 향상

효과적

인상적인 ROI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강력한 클라우드 역량

네트워크에서 Vonage 통합이 구축되므로 Zendesk 작업에 대한 안정성, 지연 시간 단축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전화가 걸려 오면 발신자와 전화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Chrome™ 화면이 표시됩니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부재중 전화를 알려주는 화면이 표시되므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발신자 ID 또는 입력된 번호가 Zendesk 연락처와 일치할 때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가 Zendesk에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 사무실 전화를 사용하든 이동 중에 모바일 기기에서 전화하든 관계없이 고객과 통화로 생성되는 연락처는 Zendesk 연락처와 동기화됩니다.
  • 실시간 수신 및 발신 통화 통계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통화 메모를 간단히 검색 및 검토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Zendesk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Vonage® for Zendesk® 통합에는 Google Chrome™ 브라우저 v25.0 이상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정보나 의문 사항은 Vonage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