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한 지원 범위와 비용 효율성
통신사 또는 번호 구매 없이 간소한 글로벌 요금제를 활용하십시오
향상된 안전한 CX
사기 방지와 동시에 효율적인 회사 서비스 홍보연결 및 통합
AI 자동화 및 Contact Center에 브랜드 통화 추가하기
신뢰할 수 있는 관계 구축
브랜드 통화 기능을 사용하면 회사 이름, 로고, 통화 사유를 수신자의 잠금 화면에 직접 표시하여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화 응답률 개선: 신뢰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고유한 사기 방지 기능 제공: 사칭 발신자가 브랜드 통화를 모방할 수 없으므로 보안이 강화됩니다

연결 간소화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앱 로그인을 통해 고객을 인증하여 연결이 간소화됩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연결 가능: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을 지원합니다
손쉬운 연결: 연락처 정보나 전화번호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편리함: 회사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비즈니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가시성 향상
브랜드 통화는 고객 지원 솔루션 스택을 보강하고 보완하여 음성 참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즉각적인 연결: 클릭 투 콜 기능으로 적절한 부서 또는 Contact Center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여 로봇 IVR보다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지원 범위: 현지 고객 서비스 번호가 필요하지 않아 새로운 시장으로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통화: 기존의 전화 통신법과 Vonage의 클라우드 기술을 결합하여 모바일 앱을 통해 통화를 연결합니다.
Vonage와 함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스팸성 메시지나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시나요? Vonage 솔루션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