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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통화

앱과 웹사이트에 음성 통화 기능을 도입하면 고객과의 대화를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Free Trial 시작하기
Customer on mobile device
Stylized illustration of mobile phone on a dial screen in front of a globe.

글로벌한 지원 범위와 비용 효율성

통신사 또는 번호 구매 없이 간소한 글로벌 요금제를 활용하십시오
authentication

향상된 안전한 CX

사기 방지와 동시에 효율적인 회사 서비스 홍보

연결 및 통합

AI 자동화 및 Contact Center에 브랜드 통화 추가하기
Screenshot of a cell phone showing an incoming call, with branded info visible on the screen, including Vonage, the Vonage logo, and an alert that reveals that the call is about an Upcoming Service Appointment
비즈니스 통화

신뢰할 수 있는 관계 구축

브랜드 통화 기능을 사용하면 회사 이름, 로고, 통화 사유를 수신자의 잠금 화면에 직접 표시하여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화 응답률 개선: 신뢰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 고유한 사기 방지 기능 제공: 사칭 발신자가 브랜드 통화를 모방할 수 없으므로 보안이 강화됩니다

A smiling father holding a sleeping child while using a mobile phone
고객 통화

연결 간소화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앱 로그인을 통해 고객을 인증하여 연결이 간소화됩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어디서나 연결 가능: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을 지원합니다

  • 손쉬운 연결: 연락처 정보나 전화번호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 편리함: 회사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비즈니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 agent on headset giving a great experience to customer
브랜드 경험

브랜드 가시성 향상

브랜드 통화는 고객 지원 솔루션 스택을 보강하고 보완하여 음성 참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즉각적인 연결: 클릭 투 콜 기능으로 적절한 부서 또는 Contact Center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여 로봇 IVR보다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 더 넓은 지원 범위: 현지 고객 서비스 번호가 필요하지 않아 새로운 시장으로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통화: 기존의 전화 통신법과 Vonage의 클라우드 기술을 결합하여 모바일 앱을 통해 통화를 연결합니다.

Vonage와 함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스팸성 메시지나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시나요? Vonage 솔루션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세요.
RCS showcasing content about RCS on an iphone device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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