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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를 위한 Vonage Conversations

Salesforce를 개인화된 참여 도구로 전환하십시오. Vonage Conversations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 Salesforce CRM에서 단문메시지, MMS, RCS 및 WhatsApp을 통해 대규모로 고객과 소통하고 봇과 상담원을 원활하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앱 체험하기

 

고객 경험에 대한 모든 것

Icon of a thumbs up.

고객 상호 작용 증가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즉각적인 채팅 기반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에게 편안함을 부여합니다.
Chat bubble

개인화된 대화 구축

팀 전체가 고객 채팅 기록에 액세스하고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Gear

참여도 및 생산성 최적화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챗봇으로 대화를 자동화하고 올바른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
Salesforce logo
장점

Salesforce를 위한 Vonage Conversations

고객은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응답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기업은 항상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야 합니다. Salesforce는 고객 데이터와 상호 작용을 저장하는 단일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알림 규모 조정 및 자동화: 권장되는 Salesforce 워크플로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조건에 따라 봇 또는 다양한 상호 작용을 트리거합니다

  • 가시성 향상 및 증대: 단문메시지, MMS, RCS 및 WhatsApp 대화의 실시간 대시보드 보기

  • 양방향 대화 참여: 고객에게 Salesforce 사용자, Vonage Contact Center 상담원 또는 챗봇 및 직원 조합 중 하나를 골라 채팅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지원: 모든 Salesforce 사용자가 사용자 기반 라이선스 요구 사항 없이 고객 채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사용자 정의 및 확장: 템플릿화된 워크플로나 코딩 없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따라 사용자 정의된 자체 워크플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Vonage Contact Center의 라우팅 및 보고 기능 활용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패키지형 Salesforce 메시지 전송 방법

Stars

Vonage 통합

Vonage의 Contact Center,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Communications API 제품군 활용
Toolbox with computer code </> on it

빠른 배포

코딩 없이 며칠이 아닌 몇 분 만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Wrench

Salesforce용으로 구축

최신 Salesforce 도구, 개체 지원, 고정 워크플로, 채널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woman sitting outside a brick-and-mortar store. She is using her laptop, and we see icons representing her shopping for clothes items, watching videos, chatting with store clerks, and making purchases online. 혜택 확인하기
Conversational Commerce가 고객 참여를 향상 시키는 방법: CX와 UX 간의 연결
Conversational Commerce는 모든 사용자의 고객 참여를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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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depicting Salesforce and Vonage integrations across device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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