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가능 솔루션

Vonage API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혁신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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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 브로드캐스트 아웃바운드 통화, 선택적 대화형 음성 응답 피드백을 포함하는 마케팅 또는 다른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로 고객과 소통합니다.
통화 추적 리드 생성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통화 메타데이터를 추적합니다.
비밀번호 입력없는 인증 단문메세지, 음성 또는 푸시를 통해 보낸 일회용 코드로 고정 암호를 대치합니다.
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비공개로 연결합니다.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IV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모바일 앱 프로모션 단문메세지를 통해 앱스토어 링크를 요청하여 웹사이트 방문자가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고객 알림과 참여 고객에게 단문메세지 알림을 보내 답장 또는 회신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격 사용자를 전화로 연결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아도 되므로 개인 정보가 보호되며 플랫폼 이외 거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중 인증 단문메세지 또는 음성 코드로 고객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스팸 및 봇네트 방지 신규 사용자의 경우 번호 인증으로 봇 및 대량 계정 생성을 차단합니다.
사회의 초대 앱스토어 링크를 포함하는 단문메세지 초대장을 보내 앱을 바이럴 도구로 활용합니다.
음성 기반 중요 알림 전화 통화로 중요한 알림을 전세계에서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검증 고객 전화번호를 검증하여 연결성을 보장하고 휴대 전화와 일반 전화를 구분합니다.
부정사용 적발 및 단계적 검증 부정사용 사례를 적발하고 필요에 따라 단계적 인증을 수행합니다.
소셜 미디어 고객 서비스 Facebook Messenger, WhatsApp 또는 고객이 선택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예약 관리 전체 고객 여정 관리를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항공, 숙박 또는 각종 티켓을 예약합니다.
소셜 미디어 충성도 관리 고객에게 중요한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강화합니다.
고객 지원 문자 메시지 단문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고객이 지원 티켓을 열고 참여하게 합니다.
800 번호 대치 무료 전화 번호를 편리한 현지 번호로 대치하여 비용은 줄이고 서비스는 향상시킵니다.
캠페인 추적 콜 위스퍼를 사용하여 콜센터 요원이 발신자에게 인사를 하기 전에 관련 캠페인을 미리 알려줍니다.
실시간 감성 분석 전화를 건 사람의 감정과 정서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으로 정확한 의사 결정 및 지원과 함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음성 지원 컨택 센터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대화를 한 곳에서 유지합니다.
통화 내용 기록 통화 내용을 기록함으로써 고객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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