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서비스 - 서포트 팩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 Vonage의 지원 방법과 응답 시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나에게 맞는 서포트 팩을 선택하십시오
Standard
구성이 단순하고 Non-Critical 사용 사례의 경우
Priority
우선 순위 대기열을 원하는 프로덕션 고객
Premium
대량 및 미션 크리티컬 사용 사례에 대한 최상위 지원
Premier
최고 수준의 서포트 및 기술 성공 관리
서포트 범위
업무 시간
(오전 8시-오후 5시)
24/7
24/7
24/7
응답 시간 보장
(아래 응답 시간 참조)
최선의 노력
서비스 수준 목표
서비스 수준 계약
서비스 수준 계약
이메일 지원
웹 지원
채팅 지원
전화 지원
99.99% 플랫폼 가용성 SLA
전담 지원 엔지니어
고객 솔루션 관리
모범 사례 조언 및 안내
분기별 로드맵 웨비나
상태 확인 및 비즈니스 리뷰
가격
구성
$750부터*
$1,500부터*
$3,000부터*
* 서포트 팩은 낮은 가격으로 시작하며 Vonage Communication API를 사용하여 볼륨과 가치를 구축하면서 증가하는 계층형 가격 모델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고객 지원 응답 시간
Standard
Priority
Premium
Premier
초기 응답
긴급(중대 서비스 제외)
2시간
30분
30분
심각(중요 서비스 중단)
2시간
1시간
1시간
일반(기타 문제)
4시간
3시간
3시간
경미(정기적 또는 사소한 문제)
영업일 기준 1일
영업일 기준 1일
영업일 기준 1일
후속 응답
긴급(중대 서비스 제외)
1시간
1시간
심각(중요 서비스 중단)
2시간
2시간
일반(기타 문제)
4시간
4시간
경미(정기적 또는 사소한 문제)
업무 시간 8시간
업무 시간 8시간
셀프 서비스 관리 API 가격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고
보고서 API: 하나의 강력한 API에서 메시징 및 음성 통신 채널에 대한 유연한 보고.
감사 API: 보안 취약성을 차단하고 Vonage 계정 이벤트를 선제적으로 조사합니다.
수정 API: 통신 기록에서 민감한 개인 정보(PII)를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Advanced Insights: 세부 비디오 세션 데이터를 고객 경험 분석으로 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