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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서비스 - 서포트 팩

Vonage의 우선 순위는 바로 고객의 성공입니다.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 Vonage의 지원 방법과 응답 시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Illustration showing a box with code, tools and an api symbol

나에게 맞는 서포트 팩을 선택하십시오

Standard

구성이 단순하고 Non-Critical 사용 사례의 경우

Priority

우선 순위 대기열을 원하는 프로덕션 고객

Premium

대량 및 미션 크리티컬 사용 사례에 대한 최상위 지원

Premier

최고 수준의 서포트 및 기술 성공 관리

서포트 범위

업무 시간

(오전 8시-오후 5시)

24/7

24/7

24/7

응답 시간 보장 

(아래 응답 시간 참조)

최선의 노력

서비스 수준 목표

서비스 수준 계약

서비스 수준 계약

이메일 지원

웹 지원

채팅 지원

전화 지원

99.99% 플랫폼 가용성 SLA

전담 지원 엔지니어

고객 솔루션 관리 

모범 사례 조언 및 안내

분기별 로드맵 웨비나

상태 확인 및 비즈니스 리뷰

가격

구성

$750부터*

$1,500부터*

$3,000부터*

* 서포트 팩은 낮은 가격으로 시작하며 Vonage Communication API를 사용하여 볼륨과 가치를 구축하면서 증가하는 계층형 가격 모델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고객 지원 응답 시간

Standard

Priority

Premium

Premier

초기 응답

긴급(중대 서비스 제외)

2시간

30분

30분

심각(중요 서비스 중단)

2시간

1시간

1시간

일반(기타 문제)

4시간

3시간

3시간

경미(정기적 또는 사소한 문제)

영업일 기준 1일

영업일 기준 1일

영업일 기준 1일

후속 응답

긴급(중대 서비스 제외)

1시간

1시간

심각(중요 서비스 중단)

2시간

2시간

일반(기타 문제)

4시간

4시간

경미(정기적 또는 사소한 문제)

업무 시간 8시간

업무 시간 8시간

셀프 서비스 관리 API 가격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고

보고서 API: 하나의 강력한 API에서 메시징 및 음성 통신 채널에 대한 유연한 보고.

$450/month $0.0004/CDR 선불제

감사 API: 보안 취약성을 차단하고 Vonage 계정 이벤트를 선제적으로 조사합니다.

$500/month

수정 API: 통신 기록에서 민감한 개인 정보(PII)를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1,000/month

Advanced Insights: 세부 비디오 세션 데이터를 고객 경험 분석으로 통합합니다.

$500/mo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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