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 재정립

안전한 보안과 함께 고객 선호도를 토대로 구축된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이 간편한 API를 활용하여 모든 고객 상호 작용에 인증, 부정사용 적발, 자동 알림, 음성, 비디오 및 고객 통찰력을 포함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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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ized illustration of figure with mobile phone to represent mobility, a building to represent business, cash and a graph to represent finance, and a shield to represent security.

가장 간단한 거래에서도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경험을 구축합니다.

Businesswoman reading financial trading data on smartphone in downtown city street against illuminated urban skyscrapers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기업들이 Communications API를 사용하여 고객 경험을 변혁시키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실시간 인증, 비디오, 음성, 메시징 상호 작용을 통해 때때로 결정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Check mark in shield
부정사용 적발 및 단계적 인증

부정사용 방지와 보다 향상된 경험 제공

부정사용 사례를 적발하고 필요에 따라 단계적 인증을 수행합니다.
  • 부정사용 거래 방지
  • 고객 장애 요인 감소
  • 고객의 충성도를 확인합니다
  • Vonage Number Insight 및 Vonage Verify와 통합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이중 인증

빠른 고객 인증

단문메시지 또는 음성 코드로 고객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여 금융 고객을 확인합니다.
  • 단일 API로 완벽한 보안 계층을 추가합니다
  • 특수 하드웨어 또는 앱이 필요하지 않고 전화번호만 사용합니다
  • 전화번호만 있으면 나머지 역할은 Vonage가 모두 처리합니다
  • 성공한 전환에 대해서만 지불
Interlocking chat bubbles
고객 알림과 참여

단문메세지, MMS 및 SNS 채팅 앱을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편리한 문자 또는 통화로 고객에게 알림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합니다.
  • 계정 잔액, 의심스러운 거래 등에 대한 적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문자 또는 통화로 약속을 확인하고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키지 못한 약속과 고객 지원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줄입니다
  • 미디어 리치 기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관계를 강화합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실시간 감성 분석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

실시간 통찰력과 감정을 참조하여 의사 결정, 지원 및 성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 상황을 최소화한 후 에스컬레이션합니다
  • 상담원 역량을 더 빠르게 강화합니다
  • 교육 프로그램, 고객 충성도 등의 영향을 정량화합니다
고객 사례
Remitly, Vonage API로 보다 안전하고 위험이 적은 송금 서비스 제공
Remitly가 Vonage SMS API와 이중 인증으로 부정사용 거래를 줄인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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