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Proactive Connect
Proactive Connect는 단일 대상에서 지능형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과 대규모 AI 기반 캠페인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Proactive Connect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중앙 집중식 캠페인 관리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 전체에서 단일 캠페인 관리 지점을 활용하십시오. Proactive Connect는 외부 CRM을 Vonage Contact Center 및 AI Studio와 같은 내부 서비스와 통합하여 알림을 맞춤형 양방향 대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옴니채널 캠페인 설정
하나의 솔루션으로 여러 채널에 걸쳐 대규모 옴니채널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음성, 단문메시지, MMS 및 WhatsApp에서 대량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Communications API에서 대량의 동기 또는 비동기식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호 작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맞춤형 커뮤니케이션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에게 연결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를 위해 동적 컨텐츠 필드를 활용하고 조건부 로직을 사용해서 메시지를 맞춤화 수 있습니다.실시간 상호 작용
여러 채널에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벤트 처리와 상호 작용을 위해 고객과의 양방향 통신을 설정하고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바운드 응답을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대규모 옴니채널 캠페인을 배포하여 연락하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선제적 알림으로 고객 문의 횟수 줄이기
맞춤형 대량 마케팅 메시지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홍보
AI 지원 가상 어시스턴트(상담사)로 고객에게 더 빠르게 응답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캠페인 결과 최적화

AI Studio
Vonage AI Studio로 대화를 이어가세요.
Vonage AI Studio의 Low-Code/No-Code 솔루션은 개발자와 비개발자 모두가 어떤 채널에서든 자연어로 작동하는 AI 대화를 만들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