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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추적

착신 통화를 특정 마케팅 캠페인, 키워드 및 광고에 연결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Vonage Call Tracking 덕분에 이제 어떤 마케팅 활동이 잠재 고객의 전화를 유도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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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of features that go along with call tracking

Call Tracking

통화 추적 단계

Number sign
1

가상 번호를 광고합니다

각각의 광고 캠페인 또는 클라이언트, 심지어 각각의 게시판 위치마다 고유한 가상 번호를 편리하게 광고합니다.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2

고객의 전화를 받습니다

잠재적 고객이 광고를 보고 관심이 있으면 기업의 해당 가상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Phone Analytics
3

시스템상에서 분석이 실행됩니다

Vonage API는 날짜 및 시간, 전화를 받은 사람과 건 사람, 통화 완료 상태, 통화 시간, 통화 비용 등의 통화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Image of graphs
4

실행 가능한 통찰력 확보

Vonage Management API를 사용하여 Vonage 대시보드나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캠페인 보고서를 빠르게 생성하세요.

통화 추적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고품질 음성

Vonage API는 Vonage MPLS 네트워크와 가장 높은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플랫폼은 전 세계의 데이터 센터와 함께 매우 낮은 레이턴시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IVR 기능을 빠르게 추가

Vonage Voice API에는 대화형 음성 응답 기능이 포함되어 코드 몇 줄로 발신자 입력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IVR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할 때 새로운 번호 추가

Vonage API를 사용하여 현지 가상 번호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필요할 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 캠페인을 추가할 때마다 번호를 수동으로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

동적인 통화 흐름 조정

Vonage Voice API는 Vonage Call Control Object를 통해 동적으로 생성되는 로직을 지원하므로 캠페인에 필요할 때 즉시 통화 흐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기 시간이 갑자기 길어지는 경우 답신 전화를 요청하는 옵션을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다 심층적인 통찰력 확보

통화 녹음과 메타데이터는 마케팅 캠페인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발신자, 전화를 건 번호, 통화 길이 등이 포함됩니다.
Icon of a thumbs up.

더 나은 리드 생성

전화를 거는 고객이 이메일을 보내는 고객보다 더욱 의욕적인 구매자입니다. 가상 전화번호와 웹 양식 및 이메일 광고로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세요.

마케팅 및 운영 효율성

영업 및 마케팅 팀 조정

고객 여정에 대한 통합된 관점을 통해 마케팅은 영업을 위한 고품질 리드를 생성하고, 영업은 발전된 리드에게 일관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X 간소화 및 개인화

상담원은 전화를 받기 전에 누가 전화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이전의 모든 브랜드 상호작용과 고객 데이터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응답 시간을 단축하고 상호작용을 개인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예산 최적화

어떤 마케팅 활동이 성과를 내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마케팅 예산을 성과가 더 좋은 캠페인, 채널 및 광고에 정확하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정 매핑

통화 추적 데이터를 사용하면 마찰 지점을 파악하고 모든 접점에서 잠재 고객을 참여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고객 여정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메시지 구체화

통화 추적 통찰력은 성과가 좋은 캠페인을 식별하고 개선하며, 성과가 낮은 캠페인을 조정하거나 폐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상담원에게 전화 연결

전화를 건 번호, 리드를 생성한 게시판 위치까지 고려하여 처음부터 적합한 상담원에게 전화를 연결합니다.

통화 분할 녹음

통화의 각 구간을 개별적으로 녹음하세요. 녹음은 스테레오 방식으로, 한 채널은 사용자가 듣는 내용을 녹음하고 다른 채널은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을 녹음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분은 통화 기록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므로 더 나은 분석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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