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심층적인 통찰력 확보
발신자, 전화를 건 번호, 통화 길이 등 모든 통화의 메타데이터와 녹음 내용을 캡처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 개선합니다.더 나은 리드 생성
웹 양식, 이메일뿐만 아니라 가상 전화번호 광고로 리드를 늘리고 리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거는 고객이 이메일을 보내는 고객보다 더욱 의욕적인 구매자입니다.올바른 상담원에게 전화 연결
전화를 건 번호, 리드를 생성한 게시판 위치까지 고려하여 처음부터 적합한 상담원에게 전화를 연결합니다.통화 추적 단계
1. 가상 번호 광고
각각의 광고 캠페인, 클라이언트 또는 각각의 게시판 위치마다 고유한 가상 번호를 광고합니다.2. 고객이 전화 걸기
잠재적 고객이 광고를 보고 관심이 있으면 기업의 해당 가상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3. 시스템상에서 분석 실행
시스템상에서 Vonage API가 날짜 및 시간, 전화를 받은 사람과 건 사람, 통화 완료 상태, 통화 시간, 통화 비용 등 모든 통화에 대한 데이터를 캡처합니다.4.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확보
관리 API를 사용하여 Vonage 대시보드 또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캠페인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통화 추적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최고의 음질
Vonage API는 Vonage MPLS 네트워크와 가장 높은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플랫폼은 세계 전 지역의 데이터 센터와 함께 매우 낮은 레이턴시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API에 대화형 음성 응답 기능 내장
Vonage Voice API에는 대화형 음성 응답 기능이 포함되어 코드 몇 줄로 발신자 입력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통화 흐름에 간단한 대화형 음성 응답 스크립트를 추가하기 위해 별도 대화형 음성 응답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필요할 때 새로운 번호 추가
Vonage API를 사용하여 현지 가상 번호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필요할 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 캠페인을 추가할 때마다 번호를 수동으로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동적인 통화 흐름 조정
Voice API는 동적으로 생성되는 로직을 지원하므로(Vonage Call Control Object 사용) 캠페인에 필요할 때 즉시 통화 흐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기 시간이 갑자기 길어지는 경우 답신 전화를 요청하는 옵션을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통화 분할 녹음
Vonage API는 통화의 각 구간을 개별적으로 녹음하는 기능을 곧 지원할 예정입니다. 녹음은 스테레오 방식으로, 한 채널은 사용자가 듣는 내용을 녹음하고 다른 채널은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을 녹음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분은 통화 기록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므로 더 나은 분석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Vonage API를 사용한 통화 추적: 인바운드 통화와 디지털 마케팅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