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본은 유용한 자료이지만 분석하는 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통화 내용을 기록함으로써 전체 통화 내용을 시간 단위로 세분화하여 검토할 수 있으며 키워드나 주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향상
대화 이력을 통해 키워드를 분석함으로써 고객 지원 경험에 대한 처리 방법을 평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 단축
통화 내용을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는 물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담원의 지원 역할을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신입 상담원의 경우 대화 기록을 통해 상황 대처를 위한 실제 사례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다양한 규제 지침에 통화 녹음 요건이 명시되어 있으며 통화 내용을 기록함으로써 규정 준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통화 기록 단계
1. 오디오 녹음 지원
통화 구간이 하나 또는 여러 개인 대화나 회의에 적용됩니다.
2. 통화 기록 서비스에 연결
웹소켓을 활용하여 선택한 통화 기록 서비스를 통합합니다.
3. 고객이 회사로 전화 걸기
고객이 전화를 걸면 컨택 센터에 연결됩니다. 선택적으로, 발신자가 원하는 부서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착신 통화 흐름에 간단한 대화형 음성 응답 메뉴를 추가합니다. 담당 상담원과 연결되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통화가 완료되면(상담원 1인 또는 여러 담당자와의 통화) 녹음 내용을 분석하고 텍스트로 기록됩니다.
4. 잠재 고객에게 전화 걸기
텔레마케팅, 수집 또는 다른 아웃바운드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인바운드 연결과 마찬가지로 통화를 마치면 녹음본이 생성됩니다. 녹음 내용은 분석과 함께 텍스트로 기록됩니다.
5.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확보
대화 내용을 기록함으로써 키워드 등을 검색하는 컨텐츠를 더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캠페인, 고객 참여와 관련된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의 실행
이러한 분석 결과는 또한 캠페인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고객 요구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를 강조함으로써 신입 상담원과 기존 상담원을 위한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기록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분할 녹음
상담원과 고객의 채널을 구분함으로써 대화 내용과 말한 사람을 쉽게 파악하고 대화 내용을 전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음성
Vonage 플랫폼은 사설 MPLS 네트워크와 우수한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네트워크는 세계 전 지역의 데이터 센터와 자동 위치 기반 경로 지정을 통해 낮은 레이턴시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초 단위 청구
사용한 시간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초 단위 청구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은 시간까지 분 단위로 올림하여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For a better experience, switch to a different browser.
You’re currently browsing in Internet Explorer 11. We recommend using a different browser to get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like Chrome, Safari or Firefox.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