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지원 컨택 센터
복잡한 전화 시스템이 없어도 Contact Center 데스크탑을 음성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WebRTC를 활용하여 Contact Center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대화를 한 곳에서 유지합니다.
상담원 생산성 향상
CRM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기능을 통합하여 상담원이 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을 처리하면서 통화 콘텍스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처리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전환하지 않아도 됩니다.원격 상담원과의 확장 용이
원격 상담원 또는 모든 지역의 컨택 센터도 빠르게 추가합니다.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비용 절감
값비싼 전화 및 PBX 시스템을 배포,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음성을 전달합니다.How voice enabled contact center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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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 센터 번호를 받습니다
현재 번호를 포팅하거나 Vonage API에서 새 번호를 구입하여 게시합니다.
2
고객에 전화를 겁니다
브라우저 기반 CRM 애플리케이션에 고객 통화가 나타나므로 상담원이 모든 고객 컨텍스트를 한 화면에서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3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겁니다
상담원이 Contact Center 데스크탑에서 직접 발신 통화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4
보고서 실행
관리 API를 사용하여 Vonage 대시보드 또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통화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