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용자가 교통편이나 숙소를 예약하기 위해 또는 현지 시장의 판매자로부터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현지 가상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상대방이 전화 수신
Vonage API가 발신자를 현지 시장 내 다른 사용자와 연결합니다. 양 당사자 모두 상대방의 개인 전화번호는 알지 못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서비스를 위해 제공한 가상 번호만 알 수 있습니다.
3. 대화 진행
상대방의 개인 전화번호는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서로 대화를 나눈 후 교통편 예약, 시장에서 물품 구입 등에 대해 합의할 수 있습니다.
4. 동향 분석과 인사이트 확보
서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알 순 없지만 Vonage 고객은 알 수 있습니다. 콘솔에서 보고서를 생성하여 누가 누구와 언제 대화를 나누었는지 파악하고 동향을 분석하며 비즈니스에 중요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녹음한 경우 내용을 기록하고 분석하여 더 세부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Vonage API는 Vonage MPLS 네트워크와 가장 높은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플랫폼의 세계 전 지역의 데이터 센터와 자동 위치 기반 경로 지정을 통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가장 낮은 레이턴시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제공
실시간 번호 제공을 지원하므로 실제로 필요한 번호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합니다. 불필요한 번호를 제공하지 않으며 꼭 필요할 때만 번호를 받으면 됩니다.
초 단위 청구
대부분의 국가에서 초 단위 청구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은 시간까지 분 단위로 올림하여 지불하지 않아도 되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통화 분할 녹음
Vonage API는 통화의 각 구간을 개별적으로 녹음하는 기능을 곧 지원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기록 내용의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녹음은 스테레오 방식으로, 한 채널은 사용자가 듣는 내용을 녹음하고 다른 채널은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을 녹음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분은 통화 기록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므로 더 나은 분석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통찰력
Vonage API 대시보드는 통화량, 비용 및 세부 통화 기록 등 비즈니스 관리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관리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내부 분석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
Vonage Voice API는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므로 데이터를 추적할 수도 있고 통화 흐름을 즉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이벤트에는 통화 상태 변화(전화를 걸거나 통화 중인 경우 등), 자동 응답기 감지, 통화료 등이 포함됩니다.
"[Vonage API]만 있으면 개별 통신사와의 관계 형성 및 유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에게 비공식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가르칠 필요도 없습니다. [Vonage API]는 품질과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모두 최고의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Glenn Lee(CentraCX 선임 제품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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