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요금제

표준

필요한 시점에 지원
  • 이메일과 웹을 통한 지원
Included

우선 지원

기간 단축
  • 채팅, 이메일, 웹을 통한 지원
    • 24/7 escalation
$1,500/mo

엔터프라이즈 계획

엔터프라이즈 SLA, VIP 지원 및 전문 기술력으로 구성되는 완벽한 패키지
  • 전화, 채팅, 이메일, 웹을 통한 지원
    • 24/7 escalation
  • 전담 지원 엔지니어
  • 서비스 제공 관리자
    • The service delivery team manages custom on-boarding, monthly health checks, and quarterly business reviews.
  • 가속화 서비스
    • Expert project and technical resources that accelerate your ability to scope, design, and launch your use cases.
  • 플랫폼 SLA
    • 99.99% API platform uptime for voice, messaging, and video.
  • 에스컬레이션 서비스
Contact sales

개별 서비스 가격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고

Reports API 무제한 요금제

$450/month $0.0004/CDR 선불제
Audit API
$500/month
자동 데이터 수정
$1,000/month
유럽 데이터 센터(단문메세지 및 음성)
$1,000/month

통합 서비스

가속화 서비스(고객 성공 관리자, 프리세일즈 엔지니어 또는 파트너가 제공)
$3,000/day

기능 번들

엔터프라이즈 기능 번들

Video API용
  • 엔터프라이즈 요금제 서비스
  • 엔터프라이즈 환경
  • IP 화이트리스트
  • 암호화된 녹음
  • 지역 미디어 영역(미국, EU, 독일)
  • AES 256비트 암호화
  • HIPAA BAA 규정 준수
  • Advanced Insights
  • 구성 가능 TURN
  • China Relay
Contact sales

우선 기능 번들

Video API용
  • 우선 지원 서비스
  • 암호화된 녹음
  • 지역 미디어 영역(미국, EU, 독일)
  • AES 256비트 암호화
  • HIPAA BAA 규정 준수
  • Advanced Insights
  • 구성 가능 TURN
  • China Relay
Contact sales

기업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고

엔터프라이즈 요금제 고객만 해당
  • 보고서 API
  • Audit API
  • 자동 데이터 수정
  • 유럽 데이터 센터(단문메세지 및 음성)
$2,500 /month

비기업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고

  • 보고서 API
  • Audit API
  • 자동 데이터 수정
  • 유럽 데이터 센터(단문메세지 및 음성)
  • 우선 지원 서비스
$4,000 /month

지원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Vonage의 우선 순위는 바로 고객의 성공입니다. Vonage의 지원 방법과 응답 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con of four rectangular boxe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