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음성 인식(ASR)을 통해 대화 참여

고객에게 본인의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들려주어 음성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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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셀프서비스 지원

음성 지원 IVR 시스템과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고객 서비스에 집중

셀프서비스 지원 상담원을 두고 복잡한 조회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서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배포 작업 단순화

단일 코드 소스를 사용하여 음성 인식 워크플로를 간편하게 통합하고 원하시는대로 구성 하세요.
Pictogram of sound waves indicating voice.

음성 지원 IVR

   

  • 지나치게 격식을 갖춘 IVR(대화형 음성 응답) 경험을 생생한 대화로 바꿔보세요.

  • 고객들이 본인의 음성으로 IVR 시스템을 간단히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셀프서비스 만족도를 높이세요.

  • 기본 선택 사항과 유연성을 갖춘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IVR 경험을 혁신해보세요.

     

Chatbot wearing a headset.

주문 제출

   

  • 음성 인식 기능을 활용하여 일상적 언어로 주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 주문 제출 봇 정황 정보를 제공하여 언어적 차이를 연결하여 정확도를 높이세요.

     

  • 실제 상담 직원과 연결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고 본인의 음성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주문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하세요.

Check mark in shield

음성 인증

   

  • 보안이 반드시 고객에게 불편한 경험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DTMF 입력 또는 음성 중에서 인증 방법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음성 인증을 사용하면 모바일 및 유선 사용자 모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동 음성 인식 기능

언어

120개 이상의 언어와 방언을 지원합니다. 전체 언어 목록 참조

컨텍스트

가능한 다른 표현을 답변과 대답에 추가하여 인식 정확도를 높이고 대화를 자연스럽게 유지하세요.

끼어들기

사용자가 대화를 시작할 때 차단되는 음성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대화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무음 시간종료

어색한 중단 시간이 사라집니다. 자동화된 음성 엔진이 대화를 시작하기 전 대기 시간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Vonage에서 지원하는 음성 인식 기능으로 고객 경험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Illustration of a bot call agent addressing call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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