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및 서비스 참여 자동화

연구에 따르면, 잠재 고객과 연결이 성사되기까지 평균적으로 8번의 시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보통의 영업 담당자나 서비스 상담원은 두 번의 시도만에 포기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이제 Vonage Cadence로 효율을 높일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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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Contact Center screen share
Call agents, smiling and chatting
CONTACT CENTER 자동화

적합한 Cadence

Vonage Cadence는 잠재 또는 현재 고객과 연결 성공율을 높이도록 발신 통화 패턴 또는 주기(Cadence)를 구성하는 데 유용한 Contact Center 자동화 도구입니다. 원하는 기준과 일치하는 연락처가 CRM에서 자동으로 검색됩니다. 검색된 연락처는 CRM에 저장된 각 Cadence 단계에 대한 동적 통화 결과와 함께 배정된 담당자나 상담원에게 푸시됩니다. 다음 단계 개시를 위해 각 통화를 평가합니다. 다음 단계는 다른 조치(Cadence의 연속) 또는 결과 녹음(종결)입니다.

  • 효율성: 관리 업무 시간이 단축되므로 담당자와 상담원이 각각 판매와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규정 준수: 담당자와 상담원이 아웃바운드 캠페인 규칙을 반드시 준수하고 CRM에서 모든 활동을 기록하도록 합니다.

  • 성과: 상담원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신속한 온보딩과 연결 증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person interacting with a sales/service agent via chat in a laptop browser.
영업

영업용 Cadence

Vonage Cadence를 사용하면 전체 아웃바운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하고 Contact Center 영업 담당자 중심으로 프로세스 자동화를 확실히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리 업무 시간이 단축되고 아웃바운드 캠페인 규칙을 따르기 위한 수동 절차가 제거됩니다.

  • 가치 높은 잠재 고객을 우선 응대하고, 리드 자질을 기르고, 추가 파이프라인 생성

  • 통화 패턴을 따라 온보딩을 가속화하고 다이얼 속도를 증가시켜 연결율을 최대로 증가

  • 더 많은 잠재 고객과 소통을 통해 업셀링 및 크로스셀링 장려

  • 반복 가능한 성공을 보장해줄 주요한 통찰력 확인

Contact center agent in the cloud abstract image
서비스

서비스용 Cadence

저명한 분석가들은 이제 대부분의 회사들이 고객 경험만을 놓고 경쟁하는 시대라고 합니다. 회사에 최고 가치 자산은 기존 고객들이므로 CSAT 점수를 높이고 약속을 잡거나 단순히 약속대로 이행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이고 자동화된 Contact Center 전략이 필요합니다.

  • 데이터를 이용하여 최상의 후속 조치 결정

  • CSAT 향상, 고객 충성도 증대 및 업셀링 장려

  • 고객 이탈 감소

  • 서비스 수준 계약 이행

기사
Contact Center에 Cadence가 필요한 이유
연결 성공율을 높이도록 발신 통화 패턴을 구성하는 데 유용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인 Vonage Cadence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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