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Contact Center 역할을 위한 지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CRM에서 직접 진행 중인 착신 또는 발신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밀 대화 모드에서 현장 코칭을 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 녹음 내용을 검토하고 일시 중단시켜 주요 문제를 파악하고 멘토 역할을 더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supervisor mentoring agent

코칭 기능

감독관이 통화에 참여하여 상담원, 고객과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세 명이 말하는 내용이 모두 녹음됩니다.
상담원 또는 고객이 감독관의 말을 들을 수 없습니다. 상담원과 고객이 말하는 내용만 녹음됩니다.
통화 도중 감독관이 상담원을 직접 말로 지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감독관의 말을 듣지 못하므로 상담은 계속 진행됩니다. 세 명이 말하는 내용이 모두 녹음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문서로 작성하고 태그 처리, 분석하며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마치 게임 같은 즐거운 요소로 일상 업무를 매력적인 활동으로 만들어 팀을 격려합니다.
착신 및 발신 통화를 모두 녹음하고 하이퍼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감독관은 이러한 녹음 내용을 참조하여 지속적인 교육, 문제 해결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hotograph of three iron weights against wall

Six Pack Abs가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를 이용한 직원 교육으로 성과를 극대화한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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