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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Center로 이메일 라우팅

확보한 고객 통찰력을 향후에도 계속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Salesforce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채널을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함께 라우팅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의 일관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Icons of SMS, phone, online, email communications; with customers

이메일 기능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다양하고 일관되며 통합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선 가치를 부각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례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문의, 통화 후 최근 설문 조사 등 Salesforce에 저장된 최신 정보에 따라 채널 간에 일관적으로 고객을 라우팅합니다.
Salesforce 사용자가 한 곳에서 자신의 상담 가능 상태를 설정하고 동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전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옴니 채널 통합은 음성과 디지털 측면에서 모두 팀원의 역량을 확보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alesforce 내에서 관리가 가능하므로 확장 또는 축소가 간단합니다.
모든 채널 활동이 Salesforce에 자동으로 일관되게 기록되므로 효과를 빠르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내에서 관리가 가능하므로 Vonage 음성 및 Salesforce 디지털 채널에 동일한 라우팅 규칙을 적용하여 관리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Vertafone

보험 산업 분야의 전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Vertafore는 Vonage Contact Center를 선택하여 고객 만족도와 상담원 생산성이 크게 향상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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