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통화 분배 기능으로 응대 가능한 최적의 상담원에게 통화 연결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자동 통화 분배) 전화 시스템은 사용자 또는 사용자 그룹에 통화를 능률적으로 분배합니다. ACD 기능은 스킬 기반 라우팅, 사례 당사자 라우팅 등으로 최적의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함으로써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금제 보기
Call agents in a queue
Clock

우선 순위

대기 시간을 단축시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우선 처리가 필요한 통화는 적합한 상담원에게 빠르게 연결합니다
  • 선별 기준에 따라 상담원이 배정됩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스킬 기반

지능적인 스킬 기반 라우팅으로 최적의 상담원을 배정합니다.
  • ACD 기능은 Skill Tagger 및 Set SLA 애플릿과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 대기 중인 상담원 중 필요한 역량을 갖춘 상담원이 우선 배정됩니다
Illustration of communication devices

착신

ACD 기능은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고객을 라우팅합니다.

  • 고객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답변을 더 잘합니다.
  • 음성, 이메일, 채팅, SNS 및 단문메세지에 원활하게 라우팅을 적용합니다
Pictogram of 3 people

관리

실시간 교육과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 관리자는 수신통화 모니터링, 컨퍼런스콜, 통화 개입, 비밀 코칭 방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또는 과거 통화 내용을 쉽게 보고합니다
Girl with a dog in a park on green gr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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