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매 여정의 시작 단계에서 고객과 만나세요

Jumper.ai를 사용하면 구매 과정 초기에 쇼핑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관심을 보이는 구매자를 지원하여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더 많은 시승 일정을 예약하세요.

Image of a customer asking questions over chat about a car they are interested in test driving with chat bubbles
Image of a customer booking a test drive with their mobile device

잠재 고객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 순간에 대화하세요.

고객과의 접점에서 대화형 상거래를 통합하여 웹사이트 방문과 디지털 캠페인에서의 구매 의도를 인식하세요.광고 참여실시간 고객 응대를 통해 대화를 시작하세요.

Image of automated responses with customer about car buying

봇 흐름을 사용하여 고객의 사전 조건을 만족

자동 자격 흐름을 트리거하여 고객을 적합한 영업 사원, 자동차 모델 및 대리점과 연결하세요. 원하는 대로 응답하는 봇으로 대화의 흐름을 구축하세요.

Image of customer chat asking questions about car they are interested in via chat messages

온라인 채팅을 통해 차량 조사를 지원

길고 복잡한 자동차 구매 과정에서 고객의 손을 잡고 초기 단계에서 조사를 지원하여 신뢰를 얻으세요. 챗봇 빌더로 봇-사람 간의 전달 내역을 조정하세요.

Image of customer chat conversation booking an appointment to test drive a car

언제 어디서나 시승을 예약

WhatsApp이나 Messenger를 통해 고객이 가장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식으로 대리점을 방문하고 시승 일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Customer insights

고객의 원동력이 무엇인지 파악

과거의 상호작용 이력과 직접적인 조사, 옴니채널 활동 보기를 통해 심층적인 고객 통찰력을 확보하세요.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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