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LINE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판매를 활성화

Jumper.ai를 사용하면 LINE 사용자를 위한 대화형 상거래 기능을 활성화하여 인앱 쇼핑 안내와 간편 결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Text conversation with shopping and order updates
Young woman sending emojis

신세대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

양방향 및 브랜드-소비자 메시징을 채택하여 고객이 매일 사용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더 심도있게 소통하세요.

AI chat conversation about inventory availability

맞춤형 쇼핑 안내 제공

이동 중인 소비자에게 구매 조언, 제품 세부 정보 및 쇼핑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모든 정보를 제공하세요.

AI text conversation about available products

빠른 결제 과정

LINE 인터페이스 내에서 전체 장바구니를 생성하고 결제하는 과정을 통합하여 쇼핑객의 시간과 노력을 절감하세요.

Young man with graphics representing customer data

고객에 대해 자세히 파악

고객의 이름과 주문 이력 외에 고객의 선호도, 동기 및 카테고리 요구 사항에 대한 보다 풍부한 통찰력을 얻으세요.

 Multiple text threads about ecommerce status updates

대화 유지

정기적으로 주문 내역 업데이트, 신제품 할인, 맞춤형 팁 및 충성도 보상을 공유하여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하세요.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