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판매를 활성화
Jumper.ai를 사용하면 LINE 사용자를 위한 대화형 상거래 기능을 활성화하여 인앱 쇼핑 안내와 간편 결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세대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
양방향 및 브랜드-소비자 메시징을 채택하여 고객이 매일 사용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더 심도있게 소통하세요.
맞춤형 쇼핑 안내 제공
이동 중인 소비자에게 구매 조언, 제품 세부 정보 및 쇼핑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모든 정보를 제공하세요.
빠른 결제 과정
LINE 인터페이스 내에서 전체 장바구니를 생성하고 결제하는 과정을 통합하여 쇼핑객의 시간과 노력을 절감하세요.

고객에 대해 자세히 파악
고객의 이름과 주문 이력 외에 고객의 선호도, 동기 및 카테고리 요구 사항에 대한 보다 풍부한 통찰력을 얻으세요.
대화 유지
정기적으로 주문 내역 업데이트, 신제품 할인, 맞춤형 팁 및 충성도 보상을 공유하여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