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사용하여 고객 참여 유도

Jumper.ai가 제공하는 Vonage Conversational Commerce를 사용하면 통합된 메시징 경험을 통해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Image of woman on a screen with WhatsApp, Instagram, Twitter, Facebook social channel logos surrounding her

채널 선택

선택
  • 선택
  • Facebook Messenger
  • IMESSAGE
  • LINE
  • 대화형 랜딩 페이지
  • Instagram
  • WhatsApp
  • SMS
  • 채팅 위젯
  • Facebook Live
WhatsApp logo

WhatsApp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앱에서 쇼핑객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대화형 상거래 경험을 창출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Facebook Messenger logo

Facebook Messenger

Messenger, Facebook Live, 광고, 상점, 게시물 및 분석 내역을 소매 판매채널에 통합하여 Facebook에서 전체 쇼핑객의 라이프사이클을 매핑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Illustration of a laptop.

Facebook Live

이벤트 전과 도중 및 이벤트 후에 대화형 상거래를 활성화하여 Facebook Live 비디오에서 대화형 쇼핑을 활성화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Instagram logo

Instagram

Instagram Messenger API 지원을 받으세요. 이제 고객은 귀하의 피드를 칭찬하고 다음 구매에 대한 지침을 찾는 동안 귀하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MS

기업과 소비자 간 대화, 쇼핑 조언 및 상거래를 위한 양방향 단문메세지로 혼선을 줄이고 연락 범위를 넓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Screenshot of iMessage

메시지 내 Apple 비즈니스 채팅

Apple Business 채팅을 통해 iPhone을 사용하는 쇼핑객과 직접 소통하고 종단간에 원활한 상거래를 활성화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LINE logo

LINE

LINE 사용자를 위한 대화형 상거래 기능을 활성화하여 인앱 쇼핑 안내와 간편 결제 기능을 제공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Illustration of a laptop computer.

대화형 랜딩 페이지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는 잠재 쇼핑객을 초대하여 고객의 요구를 알아보고 제품 구매를 유도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2 chat bubbles

채팅 위젯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어디에서나 인스턴트 메시징 위젯을 포함하고 고객과 채팅을 시작할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Google Messages logo

Google Business Messages

Business Messages를 사용해서 어떤 곳에 있는 고객과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과 지도를 활용해서 고객이 귀사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usiness Messages의 대화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Telegram logo

텔레그램

판매,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 디바이스들을 지원하므로 기업은 고객의 위치에 상관 없이 고객과의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Viber logo

Viber(비즈니스 메시지 및 챗봇)

어디서든 대화를 계속하세요. 어디서든, 누구와도 무료로 안전하게 통화하고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동기화 및 누구나 액세스 가능

카탈로그, 주문, 배송, 결제 정보 및 고객 데이터를 쉽게 보호하고 통합 및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은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이러한 통찰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