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전문가가 메시징 앱을 통해 쇼핑객 안내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Messenger 등과 같은 대화형 앱을 통해 룩을 제안하고, 질의에 답변하고, 결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asking for fabric details over text
A customer interaction via chat directing to self-checkout or get support

이동 중인 쇼핑객 응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및 Instagram과 같은 일상적인 메시징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쉽게 연락하여 고객에게 기쁨을 선사하세요.

A shirt size inquiry from smiling customer to chat bot

대화형 봇으로 바쁜 시간 관리

캠페인에서 양방향 대화를 시작하고, 이용 가능한 사이즈와 컬러를 공유하고, 반품을 수락하거나, 자동화된 봇 흐름을 사용하여 교환 요청을 처리하세요.

Chat purchase advice

맞춤형 추천 제공

스타일 전문가가 비공개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이 최고의 패션 아이템을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a chat reminder of items in a shopper's cart

번거롭지 않은 결제

룩북 공유부터 장바구니 생성, 주문 받기, 배송 업데이트 내역 제공에 이르는 모든 기능이 포함된 다채로운 채팅 플랫폼을 활용하세요.

Charts of customer data from retail insights

프로모션을 맞춤화

실시간 고객 상호 작용, 옴니채널 쇼핑 기록 및 대화형 설문 조사 응답을 통해 고객의 선호도와 구매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하세요.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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