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중에 고객에게 문자 응대
Jumper.ai를 사용하면 Messenger, SMS, WhatsApp, iMessage 등을 통해 표적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여 장애물 제거
읽지 않은 메시지와 메일, 낮은 전환율, 끊어진 고객 관계에 기반해서는 안 됩니다. 대화형 상거래를 사용하면 고객 연결, 자동화된 캠페인 발송, 고객이 선택하는 플랫폼의 루프 안에서 고객 유지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장소 제약없이 고객과 소통
WhatsApp, Messenger, Apple Business Chat, Google AdLingo Ads, SMS, LINE 및 브랜드 웹사이트 전반에 걸친 통합 메시징 환경을 기반으로 어디에서든 고객에게 접근하세요.자동화된 캠페인 구축
장바구니 복구, 주문 확인, 배송 업데이트 및 고객 재활성화를 위한 자동화된 캠페인을 구축하세요.고객 확대
메시지 방송, 맞춤형 뉴스레터, 팁, 제안, 쿠폰 및 판매 알림 등을 통해 고객층을 넓히세요.고객 동의 유도
삽입형 위젯, 텍스트 키워드, 컨텍스트 내 메시지 및 팝업을 이용해 고객의 동의를 받고 구독자를 늘리세요.최강의 메시징 경험 선사
자동화된 알림 기능이 당사의 다양한 제품 기능과 원활하게 연동되므로 귀사 담당팀에서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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