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중에 고객에게 문자 응대
Jumper.ai를 사용하면 Messenger, SMS, WhatsApp, iMessage 등을 통해 표적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여 장애물 제거
읽지 않은 메시지와 메일, 낮은 전환율, 끊어진 고객 관계에 기반해서는 안 됩니다. 대화형 상거래를 사용하면 고객 연결, 자동화된 캠페인 발송, 고객이 선택하는 플랫폼의 루프 안에서 고객 유지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장소 제약없이 고객과 소통
WhatsApp, Messenger, Apple Business Chat, Google AdLingo Ads, SMS, LINE 및 브랜드 웹사이트 전반에 걸친 통합 메시징 환경을 기반으로 어디에서든 고객에게 접근하세요.자동화된 캠페인 구축
장바구니 복구, 주문 확인, 배송 업데이트 및 고객 재활성화를 위한 자동화된 캠페인을 구축하세요.고객 확대
메시지 방송, 맞춤형 뉴스레터, 팁, 제안, 쿠폰 및 판매 알림 등을 통해 고객층을 넓히세요.고객 동의 유도
삽입형 위젯, 텍스트 키워드, 컨텍스트 내 메시지 및 팝업을 이용해 고객의 동의를 받고 구독자를 늘리세요.
최강의 메시징 경험 선사
자동화된 알림 기능이 당사의 다양한 제품 기능과 원활하게 연동되므로 귀사 담당팀에서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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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통합
소셜 CRM
팝업 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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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일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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