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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어디서나 모든 채널에서 지점과 같은 고객 경험을 제공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및 Messenger와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을 온보딩하고, 거래 업데이트 내역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Apply for a loan chat response
Happy customer being reached on her preferred chat platform

고객 의견 경청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웹사이트, WhatsApp,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Twitter 또는 LINE)에서 항상 귀하의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드세요.

Happy customer gets a payment update via chat message

대화형 봇으로 팀 확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인기있는 메시징 앱을 활용하세요. 대화형 봇은 새로운 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문의 사항을 관리하고 결제 알림을 보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seeking personal financial advice from real person via chat

맞춤형 금융 상담을 제공

고객 관계 관리자와 재무 상담원을 프리미엄 및 VIP 고객과 연결하고 고객에게 특별한 느낌을 선사하세요.

A chat agent processing applications based on chat responses

채팅을 통해 신청 처리

인기 있는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에게 질문 내역을 안내하고 고객의 응답 내역을 수집하여 단조로운 신청 절차를 제거하세요.

Fin tech customer enjoying customer info charts

KYC 역량 향상

고객의 과거 상호 작용, 가입 및 거래 세부 정보를 통해 고객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을 얻고 대상이 명확한 고객 마케팅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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