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모든 채널에서 지점과 같은 고객 경험을 제공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및 Messenger와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을 온보딩하고, 거래 업데이트 내역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의견 경청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웹사이트, WhatsApp,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Twitter 또는 LINE)에서 항상 귀하의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드세요.

대화형 봇으로 팀 확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인기있는 메시징 앱을 활용하세요. 대화형 봇은 새로운 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문의 사항을 관리하고 결제 알림을 보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 신청 처리
인기 있는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에게 질문 내역을 안내하고 고객의 응답 내역을 수집하여 단조로운 신청 절차를 제거하세요.

KYC 역량 향상
고객의 과거 상호 작용, 가입 및 거래 세부 정보를 통해 고객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을 얻고 대상이 명확한 고객 마케팅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