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통해 FMCG 쇼핑객과 직접 연결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Messenger 등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소비자의 쇼핑 행동과 선호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믹스에 대화형 채널 추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Twitter 또는 LINE과 같은 양방향 메시징 플랫폼에서 소비자와 일대일로 대화하세요.


시장에 대해 자세히 파악
브랜드 상호작용과 설문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월별 쇼핑 습관, 선호도 및 동기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하세요.


묶음 거래와 반복 구매 유도
고객을 방해하지 않는 환경에서 제품 묶음과 반복 구매를 장려하세요. 결제 및 주문 처리를 위해 쇼핑객을 소매업체로 직접 리디렉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