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통해 FMCG 쇼핑객과 직접 연결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Messenger 등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소비자의 쇼핑 행동과 선호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믹스에 대화형 채널 추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Twitter 또는 LINE과 같은 양방향 메시징 플랫폼에서 소비자와 일대일로 대화하세요.

팀의 연락 범위 확대

대화형 봇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잠재 고객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양방향 대화에 참여시키세요.

시장에 대해 자세히 파악

브랜드 상호작용과 설문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월별 쇼핑 습관, 선호도 및 동기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하세요.

맞춤형 프로모션

신제품 및 샘플 제안에 대한 맞춤형 메시지를 사용하여 전형적인 광고 이니셔티브를 보완하세요.

묶음 거래와 반복 구매 유도

고객을 방해하지 않는 환경에서 제품 묶음과 반복 구매를 장려하세요. 결제 및 주문 처리를 위해 쇼핑객을 소매업체로 직접 리디렉션하세요.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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