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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필요할 때 커뮤니티와 소통

Jumper.ai를 사용하면 소셜 및 웹 플랫폼에서 메시징을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고 시기적절한 정보를 공유하고 더 빠르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 적절한 규모로 일대일 대화를 해보세요.

Couple with masks checking notifications on their phone

고객 지원

Envelope

연결성

Vonage는 여러 소셜, 메시징 및 웹 플랫폼의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통합형 메시징 수신함을 제공합니다.
Wrench

도구

Vonage는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적절한 규모의 소통을 지원합니다.
Pencil in a box

교육

Vonage는 팀원들이 일상적 대화를 효율적이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Midsection Of Man Using Mobile Phone

연결

Facebook Messenger 플랫폼을 사용하는 13억 명의 사용자와 수많은 기업체들과 연결되어 가족, 친구, 기업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Image of a series of important chat notifications with alerts and advisories

정보 교류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Messenger로 바로 전송되는 시기적절한 알림, 업데이트 및 자문을 통해 인식을 확산하고 검증된 정보를 제공하며 커뮤니티 활동에 기여하세요.

Image of a chat interaction answering customer questions about covid-19

고객과 소통

챗봇 또는 자원봉사자 및 전문가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사람들이 가장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셀프서비스 챗봇은 자연어 처리 및 자동화 조합을 통해 인기 메시징 앱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일반적인 우려 사항에 빠르게 답할 수 있으므로 자원봉사자는 가장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Image of customer dashboard with messaging decision tree capabilities

고객 지원

사용자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간단한 자동 의사 결정 트리를 구축하면 고객 서비스 채널로 들어오는 문의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미리 알림을 구현하여 업데이트를 요청하거나 후속 관리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대화를 판매로 전환하세요

Jumper.ai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Messages to conversation image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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