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nage가 대화형 상거래 플랫폼(Conversational Commerce Platform) 제공업체이자 옴니채널 대화형 상거래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Jumper.ai를 인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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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계 구축. 상품 판매량 증가.

소비자는 신뢰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합니다. Vonage의 대화형 상거래 솔루션(Conversationsal Commerce Solution)인 Jumper.ai를 통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채널에서 진행하는 구매 여정에 함께하여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십시오. 판매량을 늘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구매자 행동 정보를 얻을 수 있는 AI 기반의 옴니채널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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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mper AI logo

포괄적인 대화형 상거래를 추구하는 고객이나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하나의 통합형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Illustration of a bot call agent addressing calls

멀티채널 챗봇 자동화

NLP(자연어 처리)를 활용하여 고객 응대가 가능한 AI 봇을 통해 구매자 여정을 맞춤화하고 매장 직원들과 현명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two people carrying message between phone and computer

통합형 멀티채널 수신함

하나의 수신함에서 모든 고객의 문의 내역을 확인하고 관련 담당자에게 지능적으로 전달합니다. 중앙 제품 카탈로그에서 관련 제품 정보를 공유하거나 고객이 원활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장바구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people figures and chat bubbles

주문 관리, 주문 처리, 결제 통합

전 세계 30개 이상의 결제 플랫폼 통합 및 주문 처리 파트너들과의 API 통합을 통해 판매 연동을 위한 주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bstract technology concepts.

마케팅 지원 및 분석

사전 구축된 템플릿과 소셜 CRM을 이용하여 주요 고객층에게 마케팅 프로모션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주문 흐름과 판매 상담원 응대에 대한 성능 지표를 확인하십시오.
Stylized illustration of a customer�s journey through a conversation. Speech bubbles to represent different APIs and channels such as email and video.
대화에서 시작되는 변화

하나의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소통

판매량과 제품 로얄티를 늘리기 위해 고객들에게 개인적이고 유용하며 대응이 빠른 구매자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Jumper.ai를 사용하면 고객이 옴니채널 대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징 채널, 결제, 재고, 주문 처리, 마케팅 서비스가 통합된 하나의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대화형 상거래를 체험하십시오

  • AI 기반 대화형 봇을 배포하고 매장 내 판매 직원을 배치하여 원활한 고객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 소셜 메시징 앱, 웹사이트, 소셜 게시물 및 광고를 통해 대규모 옴니채널 대화를 지원하십시오

  • 마케팅 작업에 영향을 미치고 작업 흐름을 개선할 수 있는 고객의 구매 행동에 대한 유의미한 통찰력을 확보하십시오

woman at home shopping on her mobile device holding credit card

"Vonage는 Jumper.ai의 인수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연결망을 구축하고 일방적인 통보를 실제 대화로 탈바꿈하는 것과 관련해 한 차원 높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구매자 여정의 핵심은 모든 순간, 모든 접점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채널과 위치에서 고객의 존재를 확인하고,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해야 합니다."

Savinay Berry EVP, Product & Engineering, Vonage

주요 브랜드들이 대화형 상거래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방식을 알아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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