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전화 관리자는 Vonage의 관리 포털을 통해 철저하게 전화 시스템을 맞춤형 정의 및 관리하고, 계정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관리 포털 감사 로그를 사용하면 관리자와 사용자가 모든 변경사항을 쉽게 감사하고 필요한 경우 원래 설정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관리 포털의 작동 방식
지명된 전화 관리자는 언제 어디에서든 컴퓨터에서 개인 로그인 자격증명을 사용하여 관리 포털에 접속할 수 있고, 그 밖의 사용자는 사용자 포털을 통해 담당하는 내선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분석
내선번호로 전체 시스템 추세 및 사용량을 추적합니다.
제어
월별 고지서와 계정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을 확인하고, 계정의 모든 변경사항을 손쉽게 감사하고, 직원 통화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전화 시스템 통화 기능 등을 사용자 정의하고 관리합니다.
스케일
새로운 내선번호를 쉽게 추가하고, 통화 대기열, 음성메일 내용 기록과 같은 고급 기능을 추가하고, 실시간 교육 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