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안내원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맞춤형 통화 라우팅.
Screen capture of Vonage Business app
가상 안내원을 통해 기본 메뉴 경로를 만들고, 발신자를 해당 부서 또는 개인에게 라우팅하여 능률을 높이고, 휴일, 점심 시간 또는 근무 시간 외 통화에 대한 통화 라우팅을 맞춤형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가상 전화 안내원은 특정 사람이나 부서로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발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발신자가 이름이나 내선번호 또는 회사 전화번호부를 사용하여 전화를 건 후 직접 선택하는 내선번호로 라우팅됩니다.

Computer screen with person indicating admin portal

맞춤형 정의

자동화된 안내원 옵션을 설정하고, 근무시간 및 근무시간 외 전화에 대한 매개변수를 설정하십시오.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효율성

고객의 전화를 항상 담당자 또는 담당 부서로 곧바로 연결함으로써 전문성 높은 고객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십시오.
Up Arrow

무제한

강력한 전화 메뉴 시스템을 만들고 Vonage를 통해 인사말 및 옵션을 녹음하려면 가상 안내원을 최대한 많이 추가하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