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Vonage API 서비스

크게 생각하십시오. 빠르게 구축하십시오. 제대로 실행하십시오. 성장을 지속하십시오.

당사 전문가의 서비스로 커뮤니케이션에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당사는 수천 명의 고객이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구축 및 지원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 팀은 Communications API의 구현을 통한 제품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입증된 방법론을 따릅니다.

Illustration of code development and person with tools and construction elements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에 힘을 실어주세요!

Stars

가치 실현 시간 단축

어떤 규모로든 신속하고 표준적인 경험을 구현하십시오.
Pictogram of 3 small squares and arrow in to one big square

규모 성장 및 확대에 따른 유연성

필요할 때마다 제공되는 다양한 지원 서비스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Lightbulb

혁신 및 채택 촉진

규정 준수를 차별화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Vonage API 서비스 제공

 

 

Pictogram showing development symbol and box

서비스 팩 가속화

Vonage API Accelerate 서비스 팩으로 API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당사의 서비스 팩은 인증된 Communications API 전문가가 설계 및 제공하여 차별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적시에 계획, 구축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서비스 조합을 선택하고 당사의 경험을 활용하여 귀하의 성공을 가속화하십시오.

  • API 스타터 팩

  • 기술 발견 워크숍

  • 배포 관리

  • 코드 검토

  • 기술 감사 워크숍

  • Vonage Communications API를 위한 맞춤형 교육

  • 사기 위험 워크숍

  • 맞춤형 참조 애플리케이션

Pictogram showing hand holding API symbol

서포트 팩

모든 Vonage API 고객은 문제 해결을 위한 품질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량 또는 미션 크리티컬 사용 사례가 있는 고객은 선택적으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프라이어리티, 프리미엄 또는 프리미어 지원 팩을 사용하여 표준 서비스 수준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 팩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증폭된 지원 24/7

  • 전화, 채팅, 이메일 및 웹을 통해 액세스

  • 우선 순위 대기열 지정

  • 응답 시간 보장

  • 전담 지원 엔지니어

  • 고객 성공 관리

  • 플랫폼 가용성 SLA(99.99%) 

  • 실시간 플랫폼 상태

Icon of a 5-pointed star.

추가 기능 팩

기본 API를 강화하는 동시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규정에 부합하는 가치 창출과 차별화를 가능하게 하는 모듈식 부가가치 기능입니다.

  • Video API 기능

     

    엔터프라이즈 환경

    Allowed IPs

    IP 프록시

    HIPAA(BAA)

    구성 가능 TURN

    고급 암호화

    China Relay, EU DC

    미디어 지역권

    비디오 분석

     

    Video API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Messaging, Voice 및 SMS API 기능

     

    HIPAA(BAA)

    보고서 API

    Audit API

    Redact API

    EU 데이터 센터

     

    Management API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A solutions manager sits with a client

고객 성공 관리

Communications API 기술 전문가 팀과 함께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하십시오. 프리미어 서비스에는 귀하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지정된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 솔루션 관리자는 초기 온보드부터 API 중심 사용 사례의 전체 수명 주기까지 서비스 제공을 능동적으로 관리합니다.

  • 사용 사례에 맞는 맞춤형 온보딩

  • 정기적으로 상태를 점검하여 성능을 측정하고 시정 조치의 우선순위 결정

  • 정기적인 비즈니스 리뷰를 통해 미래를 계획하고 지속적인 개선 도모

  • 분기별 로드맵 웨비나

 

 

HIPAA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까?

비디오 개인정보 보호, HIPAA(및 SOC 2 TYPE 2) 준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까?

비디오 개인정보 보호, HIPAA(및 SOC 2 TYPE 2) 준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현재 Vonage API를 사용하는 주요 산업을 알아보십시오

Pictogram of a stethoscope with a heart.
Pictogram of an apple
Pictogram of a shopping basket.
Pictogram of money
Pictogram of a truck
Airplane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