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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추적

콜센터 상담원에게 음성 알림을 제공합니다. 콜 위스퍼를 사용하여 콜센터 상담원이 발신자에게 인사를 하기 전에 관련 캠페인을 미리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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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효과적인 소통

상담원이 전화를 받기 전에 전화를 건 사람이 관심을 갖고 있는 캠페인을 파악함으로써 상담원이 상황에 맞는 인사말을 건네고 상담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가청 위스퍼 솔루션을 사용하면 상담원 데스크탑에 "화면 팝업"을 제공하는 기존의 복잡한 컴퓨터-전화 통합 시스템을 위한 투자, 유지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성과 추적

광고 캠페인 성과와 상담원 생산성을 모두 쉽게 추적,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추적 단계

Number sign

1. 광고 캠페인을 특정 가상 번호에 연결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각 캠페인별로 고유한 가상 번호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인바운드 번호와 특정 광고 캠페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Down arrow

2. 착신 통화 연결

애플리케이션이 캠페인 통화를 상담 가능한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
Headset

3. 비밀 대화로 상담원 준비 요청

상담원이 발신자에게 연결되기 전에 발신자가 문의하려는 캠페인을 상담원에게 음성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Pictogram of a chain link suggesting integration

4. 통화 연결

발신자가 연결되면 상담원이 적합한 광고 캠페인 스크립트를 불러와 참여 준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Image of graphs

5. 성과 모니터링

언제라도 보고서를 실행하여 캠페인과 성과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캼페인 추적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뛰어난 음성 품질

Vonage API는 Vonage MPLS 네트워크와 가장 높은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플랫폼은 다양한 전 세계 지역의 데이터 센터와 함께 가장 낮은 음성 레이턴시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비용 절감

대부분의 국가에서 초 단위 청구 방식을 적용하므로 실제로 사용한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기존의 분 단위 청구 방식과 비교하면 통화 패턴과 대상에 따라 50% 넘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통화가 해당 시장에서 시내 전화로 처리되므로 장거리 전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현지 번호 지원

Vonage는 85개가 넘는 국가에서 현지 가상 번호를 지원합니다. 이 번호는 Vonage API 대시보드에서 직접 또는 API를 통해 제공됩니다.

분할 통화 녹음

Vonage API 플랫폼은 채널 분할 스테레오 통화 녹음을 곧 지원할 예정입니다. 즉, 한 채널은 사용자가 듣는 내용을 녹음하고 다른 채널은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을 녹음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분은 통화 기록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므로 더 나은 분석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심층적인 통찰력 확보

발신자, 전화를 건 번호, 통화 길이 등 모든 통화의 메타데이터와 녹음 내용을 캡처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 개선합니다.

관련 프로그래밍 가능 솔루션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IV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비공개로 연결합니다.
통화 추적 리드 생성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통화 메타데이터를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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