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알림과 참여
고객에게 단문메세지, MMS 또는 SNS 채팅 앱을 통해 알림을 보내 답장 또는 회신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적시에 맞춤형 고객 참여 기회를 제공함에 따른 혜택을 누리십시오.
고객의 참여
지속적인 고객 참여를 위해 임박한 약속, 도착 등에 대한 적시 알림을 제공합니다.상호 작용 지원
고객이 단문메세지, MMS, SNS 앱 또는 음성을 통해 문자 메시지로 직접 약속이나 전달 일정을 확인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비용 절감
자동 알림 기능으로 지키지 못한 약속과 전송 시도, 지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고객 경험 향상
향상된 리치 미디어 기능으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How customer notification & engagement works
1
앱에서 알림을 전송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맞춤형 흐름을 통해 고객에게 예정된 이벤트(약속 또는 전달 등)를 미리 알려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메시지 내용을 맞춤화하여 비즈니스 로직에 따라 전달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 조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초기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 다른 채널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메시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알람 수신 여부를 확인하거나, 메시지에 답장을 보내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회신 전화를 걸어 이벤트 일정을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응답 라우팅
메시지 해석과 처리를 위해 회신 경로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회신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입력 내용을 캡처하거나 통화 경로를 지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