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알림과 참여

고객에게 단문메세지, MMS 또는 SNS 채팅 앱을 통해 알림을 보내 답장 또는 회신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적시에 맞춤형 고객 참여 기회를 제공함에 따른 혜택을 누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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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ized illustration of a hand holding a mobile phone with a text message notification and a checkmark on the screen

고객의 참여

지속적인 고객 참여를 위해 임박한 약속, 도착 등에 대한 적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상호 작용 지원

고객이 단문메세지, MMS, SNS 앱 또는 음성을 통해 문자 메시지로 직접 약속이나 전달 일정을 확인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자동 알림 기능으로 지키지 못한 약속과 전송 시도, 지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향상

향상된 리치 미디어 기능으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ow customer notification & engagement works

Calendar with exclamation point indicating an al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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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에서 알림을 전송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맞춤형 흐름을 통해 고객에게 예정된 이벤트(약속 또는 전달 등)를 미리 알려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메시지 내용을 맞춤화하여 비즈니스 로직에 따라 전달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 조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초기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 다른 채널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Mobile phone with dialer 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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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메시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알람 수신 여부를 확인하거나, 메시지에 답장을 보내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회신 전화를 걸어 이벤트 일정을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Right Ar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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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 라우팅

메시지 해석과 처리를 위해 회신 경로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회신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입력 내용을 캡처하거나 통화 경로를 지정하면 됩니다.

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SMS

   

고객 알림과 참여를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현지 인지도 구축

Vonage API는 가장 큰 규모의 단문메세지 및 음성 지원 번호 목록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현지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번호 사용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현지 번호는 Vonage API 대시보드 또는 관리 API를 통해 즉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번호 풀 관리

제공되는 현지 번호가 많지만 각각의 고객이 일관적이고 식별 가능한 현지 번호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현지 번호 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낮은 레이턴시와 우수한 전달률을 보장하는 단문메세지

Vonage API는 단문메세지 지원 장치라면 어디든 다른 어떤 방법보다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Vonage만의 특별한 Adaptive Routing 및 규정 엔진 메커니즘으로 어떤 위치에 있는 고객에게나 최적의 전달을 보장합니다.

전달 과정 추적

Vonage API 대시보드 또는 관리 API를 통해 메시지 전달을 추적하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메시징 전략 수립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우선 선택하고 시간과 메시지 상태에 따라 다른 채널로 전환하는 메시징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즉, 메시지를 읽지 않았거나 전달되지 않은 경우).

잘못된 알림 제거

Vonage의 Number Insight API를 고객 알림 및 참여 솔루션에 통합하여 대상 번호가 사용 중이며 단문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지 않거나 오래되었거나 연결할 수 없는 번호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음성 알림으로 변환

Vonage의 Number Insight API를 고객 알림 및 참여 솔루션에 통합하고 고객 번호가 실제로 일반 전화번호임을 확인하면 애플리케이션이 Nexmo의 텍스트 음성 변환 엔진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음성 통화로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Vonage API 텍스트 음성 변환 API는 23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관련 솔루션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IV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비공개로 연결합니다.
통화 추적 리드 생성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통화 메타데이터를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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