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서비스
고객이 사용하는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및 기타 유명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취향 파악
전화 통화나 비디오보다 실시간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향상시킵니다.비용 절감
지원 비용을 줄이면서 고객 경험은 향상시킵니다.고객이 활동하는 세계에 참여
고객에게 중요한 소셜 플랫폼에서의 기업 인지도를 강화합니다.고객을 위한 풍부한 브랜드 경험 창출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위치 기반 통찰력을 사용하여 상황에 맞고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는 대화로 소통합니다.How customer service via social media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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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소셜 및 채팅 네트워크에서 기업의 입지 구축
고객이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등과 같은 채팅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발견하고 해당 브랜드의 고객 지원팀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CRM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요청을 처리합니다
고객의 메시지가 Sparkcentral, Zendesk, Salesforce Service Cloud 또는 맞춤 CRM과 같은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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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즉시 소통
상담원이 고객 서비스 앱을 통해 회신을 보내고 고객은 본인이 좋아하는 채팅 앱을 사용합니다. Vonage Messages API는 소셜 플랫폼에 관계없이 대화를 용이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