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서비스

고객이 사용하는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및 기타 유명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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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ized illustration of a laptop screen with a social media page featured and speech bubbles

고객 취향 파악

전화 통화나 비디오보다 실시간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향상시킵니다.

비용 절감

지원 비용을 줄이면서 고객 경험은 향상시킵니다.

고객이 활동하는 세계에 참여

고객에게 중요한 소셜 플랫폼에서의 기업 인지도를 강화합니다.

고객을 위한 풍부한 브랜드 경험 창출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위치 기반 통찰력을 사용하여 상황에 맞고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는 대화로 소통합니다.

How customer service via social media works

Interlocking chat bubbles
1

유명 소셜 및 채팅 네트워크에서 기업의 입지 구축

고객이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등과 같은 채팅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발견하고 해당 브랜드의 고객 지원팀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Headset
2

CRM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요청을 처리합니다

고객의 메시지가 Sparkcentral, Zendesk, Salesforce Service Cloud 또는 맞춤 CRM과 같은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달됩니다.

2 chat bubbles
3

고객과 즉시 소통

상담원이 고객 서비스 앱을 통해 회신을 보내고 고객은 본인이 좋아하는 채팅 앱을 사용합니다. Vonage Messages API는 소셜 플랫폼에 관계없이 대화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명 소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단일 API

Vonage Messages API는 주요 소셜 네트워크와 통합되므로 고객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빠르고 쉽게 지원을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작성, 유지 관리해야 할 코드가 적으며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Vonage API는 채팅 앱 간의 어감, 제한, 기능 차이를 이해, 관리하지 않아도 되므로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에 연결하기만 하면 채팅이 시작됩니다.

채팅 플랫폼의 빈번한 변경에도 안정적인 API

Vonage Messages API는 안정적이고 입증된 성능을 보유하고 있어 각 채팅 앱의 API 업데이트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네트워크가 자체 API 구조를 변경하더라도 실시간 고객 참여를 위한 경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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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고객이 단문메세지로 소통하면서 전화번호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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