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충성도 관리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기타 고객에게 중요한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강화합니다.
브랜드의 관련성과 참여 유지
고객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채팅 플랫폼에서 고객을 보상하고 함께 소통합니다.모든 채널에서 고객 유지율 개선
모든 채팅 플랫폼에서의 고객 참여와 충성도 보상을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보다 풍성한 대화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위치 기반 통찰력은 물론 빠른 답장 버튼으로 맞춤형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전 세계 고객과의 대규모 소통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면 MMS, 단문메세지, Facebook Messenger를 비롯한 다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채팅 앱을 통해 어떤 고객과도 즉시 대규모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How social media loyalty management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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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채팅 네트워크에 비즈니스를 연결합니다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채팅 앱을 통해 최신 정보를 받고 계속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옵션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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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체크아웃까지 연결 상태 유지
고객이 구매를 완료할 때 소셜 채팅 계정과 비즈니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채널로 알림과 보상을 보낼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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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보를 위한 보상 제공
고객이 활동을 마치거나 일정 참여 지점에 도달하면 연결된 고객 채팅 계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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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와 관련 업데이트 제공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셜 채팅을 활용하여 업데이트, 전자 티켓, 체크인 알림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