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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충성도 관리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기타 고객에게 중요한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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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관련성과 참여 유지

고객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채팅 플랫폼에서 고객을 보상하고 함께 소통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고객 유지율 개선

모든 채팅 플랫폼에서의 고객 참여와 충성도 보상을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보다 풍성한 대화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위치 기반 통찰력은 물론 빠른 답장 버튼으로 맞춤형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전 세계 고객과의 대규모 소통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면 MMS, 단문메세지, Facebook Messenger를 비롯한 다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채팅 앱을 통해 어떤 고객과도 즉시 대규모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How social media loyalty management works

Interlocking chat bubbles
1

전 세계 채팅 네트워크에 비즈니스를 연결합니다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채팅 앱을 통해 최신 정보를 받고 계속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옵션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Shopping cart
2

고객 체크아웃까지 연결 상태 유지

고객이 구매를 완료할 때 소셜 채팅 계정과 비즈니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채널로 알림과 보상을 보낼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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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보를 위한 보상 제공

고객이 활동을 마치거나 일정 참여 지점에 도달하면 연결된 고객 채팅 계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a note card and penc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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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와 관련 업데이트 제공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셜 채팅을 활용하여 업데이트, 전자 티켓, 체크인 알림 등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소셜 미디어 충성도 관리를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모든 소셜 네트워크의 단일 API

Vonage Messages API는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합하므로 고객이 어떤 네트워크를 사용하더라도 고객 여정을 빠르고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영향은 극대화하면서 비용은 최소화

많은 메시지를 원하는 만큼 고객과 교환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위치 기반 통찰력을 활용한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은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정교한 상호 작용을 지원하도록 설계됨

확장 가능한 SMS API와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맞춤형 워크플로를 구축하고 다른 채널을 통합합니다.

작성, 유지 관리해야 할 코드가 적으며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채팅 앱 간의 어감, 제한, 기능 차이를 이해, 관리하지 않아도 되므로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PI에 연결하기만 하면 채팅이 시작됩니다.

관련 프로그래밍 가능 솔루션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IV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개인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비공개로 연결합니다.
통화 추적 리드 생성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통화 메타데이터를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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