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녹음 활용

Vonage Contact Center는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할 수 있으며, 모두 CRM 내에 하이퍼링크로 자동 기록됩니다(리드, 계정, 기회 또는 사례 등). 간단히 녹음 링크를 클릭하면 녹음된 대화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감독관은 이러한 녹음 내용을 참조하여 지속적인 교육, 문제 해결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 또는 개별 통화마다 Contact Center 통화녹음 세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and supervisors, engaged in calls
Padlock signifying security

보관 및 저장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고하고 저장합니다.
  • 녹음본은 Vonage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 모든 녹음본은 AES256을 통해 암호화되므로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a audio tape recording of a phone call

착신 통화 녹음

특정 요건에 따라 녹음본을 보관, 유지합니다.
  • 개별 상호 작용 계획 내에서 통화 녹음 규칙을 쉽게 구성합니다
  • 녹음본을 모든 통화, 통화율, 특정 발신자 등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2 shapes signifying scaling

발신 통화 녹음

모든 발신 연락처를 추적합니다.
  • 발신 통화 녹음을 편리하게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 필요에 따라 녹음본에 쉽게 접근 합니다
Pictogram of 3 people

제삼자에게 통화 전환

제삼자 녹음을 관리합니다.
  • 제삼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에서도 통화녹음이 계속됩니다
  • 필요한 경우 녹음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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