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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Center 내 Salesforce HVS 다이얼 기능 향상

Vonage는 컨택 센터용 다이얼 기능을 제공하고, 발신 다이얼, 수신 통화 처리 및 보이스메일을 최적화하고 귀중한 분석 자료를 제공하며, 이상 모든 것을 Salesforce 및 HVS에 통합합니다.

요금제 보기
Stylized illustration of a laptop screen with a social media page featured and speech bubbles (cropped)

자동

더 이상 담당자가 작업 대기열에서 수작업을 하지 않고도 통화 활동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작업 대기열에서 다이얼 또는 HVS Lightning 구성요소를 통해 직접 기록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Vonage Log 내에 설정된 배치에 기반한 Cadence를 통해 리드를 진행하고 연락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in front of laptop browser with dialing pad app on screen.

다이얼 기능 업그레이드

Vonage는 공인된 Salesforce HVS 통합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Contact Center 공급업체 중 한 곳입니다.
  • 심화된 비즈니스 인사이트 확보
  • 대기 시간 단축
  • 고급 통화 기능 확보
  • 우수 사례 발견
  • 글로벌 통화 범위 및 플랜 활용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people figures and chat bubbles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Vonage CTI 및 ContactPad

클릭 투 다이얼 기능으로 Salesforce 내에 상주할 수 있습니다. Global Voice Assurance가 다음을 통해 ContactPad를 보완합니다.
  • 발신자 또는 상담원의 로컬 전화 접속 인프라 활용(배치되어 있는 모든 곳)
  •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사용한 통화 라우팅
  • 우수한 통화 품질 제공

HVS 통합 키 장점

전 세계 어느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수신 및 발신 통화 품질
전 세계로 통화를 분배하고, 관리 및 보고 기능을 통합합니다.
Salesforce Lightning Dialler는 미국에서만 추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자동 통화 녹음, 통화 응대율 증가를 위한 자동 CLID, 처리 시간 감축을 위한 자동 배치 기능을 활용하세요.
Customer speaking with charts to convey analytics

Conversation Analyzer의 추가 Salesforce HVS 개선 기능:

  • 일상 활동을 모니터링하며 추세를 파악하고 심층 비즈니스 통찰력을 확보하세요
  • 키워드 및 추세 파악
  • 모든 통화에 대해 혼선, 대화 시간, 통화 사건 및 통찰력을 분석하고 점수를 매김으로써 목표한 수준으로 개선된 상담원 우수 사례 및 영역을 파악하세요
  • Salesforce의 데이터에 기반한 대시보드, 보고 및 의사결정에 Einstein AI를 활용하세요
HVS 데이터시트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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