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Salesforce 통합으로 더 나은 상담과 영업력 향상

Vonage의 Contact Center는 Salesforce와의 완벽한 통합으로 중요한 고객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하며 상담원들은 이를 통해 모든 채널에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Icon of a thumbs up.

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Icon of a stylized cloud

프리미엄 파트너

Salesforce AppExchange 대상

"Vonage는 Salesforce와 가장 최적화 되고 완벽히 통합되었습니다."   

—Ben Irvine(Salesforce 소셜 클라우드(GB) 부사장)

Gear
Salesforce CTI

훌륭한 대화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힘을 활용합니다

Salesforce CTI 통합은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의 핵심으로, 이를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모든 채널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이 올바른 도구와 데이터로 화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직관적인 통찰력 활용으로 대화를 진행합니다
  • 정확한 데이터와 자동 라우팅으로 직원 리소스를 확보합니다
  •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가 요구에 따라 확장되므로 Salesforce 비용의 ROI가 향상됩니다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옴니 채널

동적 옴니 채널 경험

고객은 항상 원하는 플랫폼에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연락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Vonage라면 가능합니다.
  • Salesforce 활용 사례를 참조합니다
  • 빠른 세부 정보 검토로 의미 있는 대화가 가능합니다
  • 동적 라우팅을 통해 모든 질문을 전문 상담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 모든 고객에게 VI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3 people
탁월한 데이터 사용자 지정

팀의 잠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긴밀한 Salesforce CTI 통합과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상담원들이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부담 없이 가장 중요한 일, 즉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상담에 집중합니다
  •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정보를 참조합니다
  • 대화를 직관적으로 이어나갑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SALESFORCE 비용에 대한 ROI 향상

효과 향상

상담원에게 필요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성과와 ROI를 관리,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자동 활동 기록
  • 지역은 물론 전 세계까지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쉽게 확장됩니다
  •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완벽하게 연결합니다

Salesforce와 Vonage Contact Center 시작하기

Salesforce용으로 설계된 Vonage Contact Center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십시오.

Contact Center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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