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통화 녹음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나니?"라는 질문은 더 이상 하지 마십시오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VoIP 탁상 전화 또는 모바일 앱으로 작업확장된 통신 가능성
컨택 센터 및 직원 교육에 간편한 구현완벽한 준수
다양한 규정 준수를 위한 규제 요구사항 준수
생산성
통화 녹음 - 몇 가지 녹음 방법이 있습니다.
온디맨드 및 전사적 통화 기록을 통해 기록된 모든 통화는 Vonage 클라우드 상의 온라인 포털에서 구성되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선 또는 클라이언트 계정별로 통화 기록부 검색
- 이메일을 통해 간편하게 녹취록 전송
- 규칙 변경
- 녹취록 다운로드 또는 삭제를 통해 아카이브 공간을 비우기
생산성
절반 가격으로 심화 교육
원래 가격의 절반 가격으로 전사적 녹음에 통화 모니터링 추가하십시오.- 통화 청취를 통한 모니터링
- 직원에게만 말하는 비밀 대화
- 지원을 위해 끼어들기
Contact Centre
착신 및 발신 컨택 센터 통화 녹음
Salesforce에서 하이퍼링크로 자동으로 기록되는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하십시오. 감독자는 검토하고 진행 중인 지도와 교육, 분쟁 조사/해결 또는 규정준수의 일환으로 점수를 매기기 위해 언제든지 녹취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녹취록 스토리지 및 비용 절감
- 착신 통화 녹음
- 발신 통화 녹음
- 제삼자에게 통화 전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