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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되고 목적에 맞게 구축된 AI 기반 고객 참여 제공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하고 싶으신가요? 브랜드의 충성도를 높일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Vonage AI Hub에서 시장 출시 속도 및 수익 창출 속도를 높여 주고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워크플로에 AI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확인해 보세요.

Imagery showcasing different elements on both desktop and mobile

Vonage AI Hub: 나를 위한 맞춤 솔루션 제품군

개발자와 비개발자 여러분, Vonage AI Hub는 개인화된 AI 기반 고객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Chatbot with phone showing conversation building  in Whatsapp and analytics
Vonage AI Studio

Vonage API 솔루션 스택에 AI 도입

Vonage AI Studio는 완전 관리형 솔루션 또는 직관적인 로우코드/노코드 플로우 빌더 등의 유연한 옵션을 제공하여 셀프 서비스와 FAQ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가상 에이전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 데이터 통합을 통해 개인화된 대화를 진행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면서 프로그래밍 가능한 솔루션으로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다양한 옴니채널 고객 여정을 신속하게 배포합니다.

전문가와 상담
Customer on mobile device
VOICE CONNECTORS

고급 Vonage 웹소켓 프로토콜을 활용한 사용자 정의 및 확장

이제 여러 개의 AI 엔드포인트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가상 에이전트와 음성 분석을 위한 고객 경험을 사용자 정의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녹음, 통화 내용 기록, 감정 분석이 포함됩니다. 또한 Vonage 네트워크의 파트너나 자체 타사 벤더 솔루션을 사용하여 더욱 맞춤화된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s for Salesforce

Salesforce를 개인화된 참여 도구로 전환

Vonage Conversations for Salesforce를 사용하면 Salesforce CRM에서 단문메세지, MMS, WhatsApp을 통해 대규모로 고객과 소통하고, 봇과 에이전트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Photo of smiling woman outdoors using her phone to connect with a company
Vonage Cloud Runtime

Vonage Communications API의 빠른 배포

Vonage Cloud Runtime은 Code Hub를 통해 사전 구축된 템플릿과 코드 샘플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Vonage Communications API를 사용하기 위해 자체 인프라를 호스팅하고 유지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결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개발 시간이 줄어듭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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